close

“가장 먼저 눈에 띈 것은 무엇인가요?” 가장 먼저 본 이미지로 당신이 현재 처한 심리상태를 알려줄 것입니다.

그림에서 가장 먼저 본 이미지로 확인하는 심리테스트입니다. 이 테스트를 통해서 당신의 현재 심리상태를 알 수 있는데요

위 그림에서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것은 무엇인가요?

친구나 연인 가족과 함께 재미 삼아 해보세요. 그럼 바로 시작해 볼까요.

귀여운 소녀를 먼저 보았다면

당신은 정서적으로 불안정한 상태입니다. 사소한 일에 짜증이 날 때도 있는데요.

슬픈 일이나 힘든 일이 동시에 발생한 적은 없으신가요? 마음이 흥분상태가 계속된다면 최대한 빨리 정신을 차리고 몸과 마음을 진정시켜야 합니다.

하늘 위를 나는 순록을 먼저 보았다면

당신은 매우 활동적이고 긍정적인 사람입니다. 가끔 나만의 세계로 빠져들기도 하는데요.

미래에 대한 꿈을 꾸기는 하지만 그것에 대해 어떻게 이룰 것인가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지나친 망상이나 환상으로 인해 현실이 더 나빠질 수도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눈길을 달리는 열차를 먼저 보았다면

당신은 정신 상태는 매우 안정적입니다. 자기 자신을 믿기 때문에 언제든지 침착하게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주위 사람들도 그런 당신의 모습에 매력을 느끼게 되는데요.

큰 프로젝트나 사회활동에 몰두하는 등 일상생활을 즐기고 있는 것 같네요.

흩날리는 눈보라를 먼저 보았다면

당신은 약간 복잡한 정신 상태입니다. 여러 가지 감정들이 뒤섞여 매우 혼란한데요.

현재 사귀는 연인이나, 좋아하는 사람에게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몰라 이런 현상이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지금 자신의 감정을 잘 정리하고 표현하면 마음이 한결 편안해질 것입니다.

👉관련글>>“어떤 동물이 먼저 보이셨나요?” 원숭이와 호랑이 중 이것이 먼저 보였다면 당신은 우뇌가 발달한 사람입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