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어떤 동물이 먼저 보이셨나요?” 원숭이와 호랑이 중 이것이 먼저 보였다면 당신은 우뇌가 발달한 사람입니다.

같은 그림을 봐도 사람마다 제일 먼저 보이는 이미지가 다른데요. 이 그림테스트는 좌뇌와 우뇌 중 가장 발달한 것을 알려줄 것입니다.

위 이미지에서 가장 먼저 보인 동물은 무엇인가요?

가장 먼저 보인 동물로 당신이 좌뇌가 발달한 사람인지 우뇌가 발달한 사람인지 바로 알아보세요.

나무에 매달린 원숭이

나무에 매달린 원숭이가 먼저 보였다면 당신은 우뇌가 더 활발하게 움직이는 사람입니다.

당신은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가득 찬 사람입니다. 어떤 문제에 직면했을 때 비판적 사고보다 직관에 더 의존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삶의 모든 단계가 당신을 위한 교훈이라는 것을 아주 잘 알고 있습니다.

비록 당신이 무언가를 잃게 될지라도,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나아 갈 것입니다.

호랑이의 얼굴

호랑이의 얼굴이 먼저 보였다면 당신은 좌뇌가 더 활발하게 움직이는 사람입니다.

당신은 분석적이며 매우 목표 지향적이고 조직적입니다.

문제에 직면했을 때 당신은 논리적이고 계산적이며 객관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많은 생각 끝에 내린 결정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고집을 부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사람들의 의견도 듣고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은 겸손이 큰 의미가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관련글>>“자연스럽게 컵을 잡아보세요” 컵을 잡는 동작으로 내면에 숨겨진 ‘진짜 성격’을 알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