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노브랜드 가면 무조건 담아 오세요” 다른 곳보다 너무 저렴하게 팔고 있어 안 사면 후회한다는 식품 5가지

노브랜드 제품은 가격대비 가성비도 좋아서 자주 가게 되는데요.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식품들도 다양하고 아이들 좋아하는 간식을 챙길 때도 자주 이용하게 됩니다.

그중에서도 가성비가 좋아 노브랜드에 가면 꼭 챙겨오게 되는 제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타코야끼 400g/ 4,980원

노브랜드 타코야끼는 갈 때마다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데요.

보통 밖에서 사 먹을 때 타코야끼 6알에 3천원 이상은 하잖아요, 그런데 노브랜드 타코야끼는 20알에 5천원도 안되는 가격에 맛도 좋은데요.

게다가 조리하는 방법도 간단해 겉바속촉의 타코야끼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조리방법으로는 전자레인지 조리법과 후라이팬 조리법, 에어프라이어 조리법 등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꼬치어묵 518g/ 4,880원

요즘처럼 날씨가 쌀쌀해지면 더 생각나는 제품인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매운 꼬치맛도 있어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 때 즐기면 좋은 꼬치 어묵인데요.

매운 꼬치어묵은 빨간 어묵이랑 비슷해 어른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브라운슈거 호떡 440g/3,980원

타피오카 펄이 들어 있는 브라운 수겨 호떡인데요.

낱개 포장으로 깔끔하게 되어있어 먹고 싶을 때 하나씩 꺼내 익혀 먹으면 되는데요.

후라이팬에 4~5분간 약물로 구워주면 노릇노릇 맛있는 호떡이 완성됩니다. 요즘같이 추운 계절 따뜻한 호떡이 생각날 때 하나씩 조리해 드셔보세요.

바삭한 간장치킨 가라아게 600g/8,980원

촉촉한 육즙이 가득한 단짠단짠 간장치킨 가라아게인데요.

밥과 함께 먹어도 좋고 맥주 안주로 끝내주는데요. 단짠단짠한 치킨이 생각날 때 한 봉지 꺼내 에어프라이어에 돌리기만 하면 비주얼 근사한 가라아게가 완성됩니다.

📌 관련글>>“코스트코에서 보이면 무조건 담으세요” 실수로 너무 저렴하게 팔고 있다는 코스트코 인생템 9가지

숯불데리야끼 파 닭꼬치 600g/9,980원

별도의 해동 없이 바로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 드시면 되는데요.

닭꼬치가 10개나 들어있는데 만원도 안되는 가격이라 맥주 생각날 때 먹으려고 노브랜드 갈 때마다 자꾸 챙겨오게 되는 제품입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