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불안한 사람에게는 이것이 제일 먼저 보입니다” 가장 먼저 보인 것으로 내 심리 상태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생활의 정보를 빠르게 전해주는 새벽 뉴스입니다.

그림으로 확인해 보는 심리 테스트인데요.

여러분은 어떤 그림이 먼저 보이셨나요?

가장 먼저 보인 것으로 내면의 심리 상태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보이는 이미지 4개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 커플 (왼쪽 건물 앞)

약간 불안정한 감정을 갖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생을 모험처럼 여기며 와일드하게 풀어나가는 당신이지만 쪼금은 차분하게 진정 삶에 의미 있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는데요.

사실 당신도 정말 사랑하는 이와 건설적인 삶을 설계하고 싶은 소망이 깔려 있을 것입니다.

그 사실을 인정하고 데이트 상태를 찾아 나서라 모든 것을 흘러가는 대로 자연스럽게 받아드리고 더 나온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 뱃사공 (중앙 다리 앞)

당신은 자신의 비밀스러운 속마음을 알아차리고 당황하게 만드는 사람에게 끌리는데요. 어쩌면 자존감이 다소 낮을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어떤 이가 자신의 정신세계를 이해해주면 나를 도와줄 수 있을 거란 기대를 하게 되는 것 그가 당신의 삶을 더 밝게 만들 순 있겠지만 너무 의존적으로 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 비어있는 배 (커플 옆)

모르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큰 당신은 닥치지 않은 일에 대해 모든 걸 예측하고 준비하고 싶어 합니다.

반면 사랑에 빠질 때만큼은 예외인데요.

예측 불가한 사랑은 당신에게 매우 매혹적일 것이고 그래서 너무 빠져들지 않도록 조금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 마스크 쓴 여인 (화면 중앙)

강렬한 감정과 경험을 좋아하는 당신 늘 새로운 것을 시도하며 끌리는 사람을 만났을 때 조반의 짜릿함 “썸”을 즐깁니다.

사랑에 빠질 때의 두근거림, 밤새 주고받는 문자 등 그 설레임을 두고두고 곱씹으며 사랑을 키워가는 타입으로 로맨틱하고 불꽃 튀는 연애로 초반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결국 현실을 좀 더 직시하고 관계의 깊은 단계를 경험할 필요가 있습니다.

거기서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