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 방법만 알면 비싼 곰팡이 제거제 살 필요 없다고” 집집마다 다 있는 이것으로 심한 베란다 곰팡이 간단하게 해결됩니다.

베란다 곰팡이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이 방법만 알면 곰팡이 제거제 따로 살 필요 없이 손쉽게 재발하지도 않고 항상 깨끗한 베란다를 만드실 수 있는 방법인데요.

이 청소 방법은 페인트가 벗겨지지 않고 완벽히 복원시킬 수 있는 청소 방법이라고 하니 꼭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손쉽게 베란다 곰팡이 없애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베란다 곰팡이 완벽히 제거하는 방법

출처: 매직청소TV

1. 준비물이 필요한데요. 집에서 많이 쓰는 대야. 락스, 주방 세제, 붓, 솔, 뜨거운 물만 있으면 손쉽게 청소할 수 있는데요.

2. 락스를 양동이나 대야에 부어주세요. 붓으로 곰팡이가 심한 곳에 한 번씩만 쓱쓱 발라주세요.

출처: 매직청소TV

분무기를 사용해 분사해도 되지만 퍼지면은 호흡기로 들어갈 수 있으니 분무기를 사용하는 것보다 양동이나 대야에 락스를 부어 붓으로 발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3. 곰팡이 핀 곳에 락스를 다 발랐다면 1분~2분 정도 그대로 둡니다.

4. 양동이나 대야에 뜨거운 물을 붓고 주방 세제를 3번 정도 눌러 넣은 후 청소 솔을 이용해 살살 돌려주면서 문질러 주세요.

출처: 매직청소TV

5. 차가운 물로 헹굼작업을 해주시면 마법같이 곰팡이가 사라진 모습을 보게 되실 겁니다.

출처: 매직청소TV

이제 비싼 곰팡이 제거제 사용할 필요 없이 쉽게 청소해 보세요.

👉관련글>>“이렇게 해야 깨끗하다고..” 청소전문가가 절대 비밀로 한다는 초간단 욕실 청소 꿀팁 방법

👉관련글>>“과탄산소다 하나로 전부 다 된다고..” 집집마다 있는 과탄산소다 진짜 제대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 8가지

📺관련영상 바로가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