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물 사용하지 말고 이렇게 해보세요 ” 겨울철 자동차 성애 힘들이지 않고 1분 만에 해결하는 방법 2가지

원격 시동 옵션이 있는 차량은 미리 시동을 걸어 히터를 가동해 두면 차량 탑승 전에 앞 유리의 성애가 어느 정도 제거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하지만 원격 시동이 불가능한 차량들의 경우 직접 성애를 제거해야 합니다.

바쁜 아침 시간 앞 유리 성애 때문에 바로 출발하지 못할 때 빠르게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어떤 방법인지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 성애 빠르게 제거하는 방법

지하주차장에 주차하거나 차량 덮게 등을 사용해 성애가 끼지 않도록 하면 가장 좋겠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 성애를 제거해야 하는데요.

첫 번째 방법은 에어컨을 이용하여 성애를 제거하는 방법입니다.

자동차 성애는 외부와 자동차 실내의 온도 차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것이기 때문에 히터를 작동하는 것보다는 외부 온도와 비슷하게 맞춰주는 것이 더욱 빠르게 자동차 성애를 제거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 방법은 기다림이 필요한 방법입니다.

두 번째 방법은 손 소독제를 이용하여 제거하는 방법입니다.

성애제거 시에는 단단한 물건으로는 긁지 마시고 차량 유리면에 닿을 부분이 고무 재질로 된 헤라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손 소독제를 성애가 있는 곳에 뿌리게 되면 1분 정도 뒤에 성애가 서서히 사라져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손 소독제나 시중에 판매하는 성애 제거제가 없을 경우 사용하시는 에탄올 워셔액이 있다면 분무기에 넣고 뿌려도 성애를 빠르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급하다고 뜨거운 물을 사용하게 되면 온도 차이 때문에 유리에 금이 갈 수 있으므로 뜨거운 물로 제거하는 방법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 성애 예방하는 방법

지하주차장에 주차합니다. 지하주차장은 바깥보다 비교적 따뜻하기 때문에 성애가 끼는 현상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골판지나 성애 방지 커퍼를 앞유리에 덮어두는 것도 성애가 생기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외부에 주차할 때에는 와이퍼를 세워 줘 성애가 와이퍼에 달라붙어 와이퍼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속는 셈 치고 따라 해 보세요” 집집마다 있는 이것을 사용하기만 해도 뿌옇게 안 보이던 김 서림 바로 해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