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다 필요 없고 주걱만 준비하세요” 한 번만 따라 해도 침침하던 눈이 맑아지고 시력이 향상됩니다.

컴퓨터나 스마트폰의 과도한 사용으로 인해 눈이 피로하거나 시력이 나빠지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이렇게 나빠진 시력을 0.7에서 1.3으로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놀라운 마사지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눈을 맑게 해주고 시력을 향상시켜주는 마사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력 향상에 좋은 안구 정화 마사지

1. 뒤통수 밑의 움푹 들어간 지점에 양쪽 엄지를 얹어 아래에서 위로 2분간 눌러준다. 이때 엄지손가락을 이용하면 손이 아프기 때문에 주걱을 사용해 주시면 좋습니다.

출처: 채널아하

2. 뒤통수 밑 움푹 들어간 곳에 주걱 끝으로 오른쪽 1분, 왼쪽 1분씩 꼭꼭 눌러가며 지압해 줍니다.

누를 때는 밥을 푸듯이 아래에서 위로 움직여야 뒤통수밑근을 효과적으로 풀어줄 수 있습니다.

3. 뒤통수 밑 움푹 들어간 곳 바로 밑에 볼록 올라온 지점을 찾아 목뼈를 중심으로 오른쪽 약 3cm 이동해 손가락을 걸고 당깁니다. 1분간 마사지해줍니다.

4. 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 1분간 마사지해줍니다.

손으로 볼록 나온 지점을 찾았다면 주걱을 사용해 밖에서 안쪽으로 꾹꾹 눌러줍니다.

시력 향상에 좋은 눈둘레근 마사지

1. 눈 끝에서 1cm 정도 떨어진 지점을 누른 상태에서 원을 그리며 1분간 마사지해줍니다.

출처: 채널아하

2. 엄지와 검지로 눈썹 앞머리를 꼬집듯 잡아 1분간 꾹꾹 눌러줍니다.

3. 눈썹 앞머리 아래, 움푹 파인 곳을 엄지손가락 끝으로 꾹 누른 뒤 위로 끌어 올리며 1분간 마사지해줍니다.

안구 정화 마사지와 함께 드시면 좋은 음식인데요. 매일 챙겨 먹기만 해도 시력을 향상시켜 줍니다.

👉 관련글>>“건강 보조제 말고 이것부터 드세요” 매일 챙겨 먹기만 해도 시력 향상은 물론 백내장과 황반변성까지 예방해주는 음식 7가지

유튜브 영상’열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