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2023년 숨만 쉬어도 금전운 넘쳐납니다” 역술가가 알려주는 재물운 상승하고 문서운까지 있다는 띠 5가지

얼마 후면 새해가 시작되는데요. 2023년 천운이 폭발해 돈 걱정 1도 필요 없는 띠가 있다고 합니다.

재물운이 최고치를 찍는 대박 나는 띠는 어떤 띠인지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3년 재물운 대박 나는 띠 – 닭띠

닭띠는 예상치 못한 큰 행운이 오는 해인데요.

닭띠는 일반적으로 계묘년에 묘유층이 되어서 어려움과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 된다고 말을 하는데요. 이를 잘 극복하면 오히려 감당하기 어려울 만큼의 재물운이 들어오는 됩니다.

닭띠는 대부분 매우 부지런하고 또 성실한 특징을 가지고 있어 2023년에는 새롭게 시작하는 기운이 강하기 때문에 촉촉한 대지 위에 새싹이 돋는 해로 큰 행운을 주게 될 것입니다.

수입이 늘고 지출은 적어지면서 재물운을 챙길 수 있으며 특히 직장 외에 또 다른 수입을 기대해 봐도 좋을 것입니다.

23년 재물운 대박 나는 띠 – 뱀띠

뱀띠는 재물운 상승세가 뚜렷합니다. 이전에 정말로 힘들었던 뱀띠 분들도 많을 거예요.

계묘년에는 재물운의 상승세가 뚜렷한 그러한 운세를 취하게 되면서 관운이 들어오니 취직하거나 큰 명예를 얻게 되고 또 새로운 일 등을 창업하기가 좋고 문서운이 좋아짐으로 각종 시험 합격 운이나 부동산 등 건물을 살 기회가 많아질 것입니다.

대부분 성실하고 자기 일을 잘 하지만 간혹 작은 일을 간과해 순식간에 쌓아 올린 행운이 사라져 버리기도 하기 때문에 이것만 조심한다면 2023년은 사업이 번창하기 시작할 것이며 횡재를 하는 해가 될 것입니다.

23년 재물운 대박 나는 띠 – 양띠

23년의 양띠의 제물로는 매우 이상적입니다. 잘하면 3년간 재물운이 좋아질 수도 있는데요.

귀인이 돕고 있으며 위기관리만 잘하면 쉽게 다시 일어설 수 있으며, 그 이후부터 재원이 넘쳐나 각종 사업 등에 투자하거나 창업을 해도 매우 잘 풀리는 시기를 맞게 됩니다.

23년 재물운 대박 나는 띠 – 개띠

모든 것이 술술 잘 풀리는 해를 맞게 됩니다. 개띠는 진취성이 강하고 열심히 일하며 발전성과 잠재력이 큰 해로 무엇을 하든 행운이 따를 것이며 모든 것이 잘 풀리는 해가 될 것입니다.

과거의 답답한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으며 특히 건강 측면에서 늘 활력이 넘치며 투자에서도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무성하게 꽃이 피어 있는 들판에 봄비가 내려서 아름다운 꽃봉오리가 피어나는 형국으로 묘술 합을 이루고 있기 때문에 한마디로 새로운 싹이 피어나는 것은 없었던 재물운이 크게 열리는 행운을 가져다주는 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3년 재물운 대박 나는 띠 – 소띠

노력한 만큼 큰 성과를 얻게 되는 해가 될 것입니다. 특이한 지혜와 재치로 만인의 사랑을 받게 되는 부지런한 소띠는 노력한 것만큼 큰 성과를 얻게 되어 재물운이 풍성해지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자기가 처한 곳에서 최선을 다하면은 곧 기회가 바로 찾아올 것이고 항상 소띠는 마음을 넓게 쓰고 주위 사람들에게 덕을 많이 베풀어야 반드시 큰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유튜브 영상‘열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