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런 곳은 무조건 피해야 됩니다” 유명한 점쟁이가 알려주는 6월에 조심해야 되는 띠 3가지

안녕하세요. 생활의 정보를 🚀빠르게 전해주는 새벽 뉴스입니다.

벌써 6월의 절반이 지나가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한해, 한달동안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바라고 있을텐데요.

6월에는 대박만 나면 좋겠지만 사실 대박 나는 것보다 안 좋은 일을 안 당하는 게 더 중요합니다.

이런 띠는 6월에 정말 조심해야 된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띠가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6월에 조심해야 하는 띠

📌 뱀띠

뱀띠는 6월에 몸이 안 좋을 수 있는데요. 뱀 띠이신 분들은 올해는 사실은 그렇게 썩 좋지 않습니다.

안 좋은 운들이 많이 들어오는데요. 그래서 뱀띠이신 분들은 뭐를 해도 잘 부딪히고 많이 그렇습니다.

6월이면 많이 더워지는데요. 근데 여름 감기는 진짜 개도 안 걸린다는데 뱀띠 분들은 많이 걸릴 수 있으니 몸 아프지 않게 조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할 일은 태산 같은데 내 몸이 아프면 그것도 못 하니까 건강 잘 챙기시기 바라겠습니다.

📌 닭띠

그 다음은 닭띠인데요. 닭띠는 6월에 천살이 들어왔습니다. 집안으로 우한이 들어오든가 아니면 몸이 아플 수 있는데요.

다치지 않게 6월달에는 꼭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닭 띠이신 분들은 상갓집이나 이런 데 가시면 몸이 아플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 소띠

소띠는 6월에는 망신수가 들어오는데요.

소띠가 올해는 천살이 들어와서 몸 수, 일수 안 좋은데요. 거기에다가 집 안으로 우환이 들어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6월 달에는 망신수가 들어오기 때문에 내가 어떤 일을 내가 진짜 당할지 모르는데요.

이게 망신이라는 건 그냥 누가 나한테 어디 가서 내가 벌거 벗어서 망신당하는 게 아니에요.

망신수라는 것은 구설수, 관재수 이것도 다 포함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6월달에 조심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