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곳에서 구매하면 나도 1등이 될 수 있음” 로또 1등이 제일 많이 나온 로또 명소 BEST 4  

안녕하세요. 생활의 정보를 빠르게 전해주는 새벽 뉴스입니다.

로또 명당에서 구매한다고 당첨되는 것은 아니지만 명당에서 구매하게 되면 확률이 높지 않겠냐는 기대감이 생겨 1등이 당첨된 곳에서 구매하게 되는데요.

서울지역 1등이 가장 많이 배출된 곳은 어디일지 아래에서 함께 알아볼까요?

로또 1등 명소 노원 스파 판매점

첫 번째로 1등을 가장 많이 배출한 곳은 노원 스파 판매점으로 전국에서 가장 많은 당첨자가 나왔다고 합니다.

1등이 48명이나 나왔다는 명소로 7호선 마들역 인근에 있다고 하니 지나시는 길이 있으시면 꼭 구매해 보세요.

금요일이나 토요일에는 몇백 미터까지 줄을 서야 한다니 여유로운 시간에 큰 행운을 잡으러 가보세요.

위치 노원구 스파 로또 판매점

서울시 노원구 동일로 1493

로또 2등 명소 잠실 매점 로또 판매점

두 번째로 1등을 많이 배출한 곳은 잠실 매점 로또 판매점으로 1등이 15명 2등이 67명이나 나온 로또 명소라고 합니다.

잠실역 8번 출구 앞에 자리 잡고 있어 항상 대기 줄이 길다고 합니다. 구매하고 기다리는 소소한 희망의 한주가 되는 행복해지는 시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위치 잠실 매점 가판대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69 롯데캐슬골드 앞

로또 3등 명소 신세계 버스표판매소

세 번째 명소는 영등포 롯데백화점 맞은편에 있는 로또 판매점으로 1등이 14명 나온 명소입니다. 이곳도 1등을 많이 배출한 곳으로 많은 분들이 다녀가는 곳이라고 합니다.

영등포 신세계 버스표판매소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4가 440번지

로또 4등 명소 종로구 제이복권방

네 번째 1등이 많이 나온 명소는 종로 제이복권방으로 1등이 12명, 2등 94명으로 복권에 당첨될 확률이 제일 높은 곳 같습니다.

2등이 제일 많이 나오는 곳으로 2등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1등은 하늘이 내려야 할 것 같지만 2등의 행운은 나에게도 꼭 있을 것 같은 기대감에 구매하고 싶어지는 명소입니다.

종로구 제이복권방

서울 종로구 종로 225-1

1등 배출이 많이 된 명소도 있지만, 로또 당첨 번호로 자주 나온 번호들도 있으니 로또를 구매하실 계획이시라면 확률이 높은 번호로 적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