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생활의 정보를 빠르게 전해주는 새벽 뉴스입니다.
노브랜드 제품은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도 좋은 제품이 많습니다.
특히 아이들 간식이나 술안주로 자꾸 쟁여 놓게 되는데요.
그런데 노브랜드에 가면 무조건 쟁여야 하는 인생템이 있다고 하니 꼭 확인해 보시고 구입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모짜치즈볼 / 4,980원
치즈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을 텐데요.
요즘 치킨 가격만큼이나 치즈볼 가격도 그리 착하지는 않은데 이 제품은 치즈볼이 12개나 들어있는데 5천원도 하지 않습니다.
노브랜드 치즈볼은 겉이 부드럽지 않고 빵가루가 묻혀 있는데요.
에어프라이어에 8분 정도 구워주면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찹쌀 도넛 같은 식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해쉬브라운 640g / 2,480원
노브랜드의 해쉬브라운은 구매하기 부담스럽지 않은 양과 가격이어서 좋은데요.
고소하고 짭짤한 맛이 누구나 먹기 거부감 없는 음식입니다.
또한, 두께도 다른 타사 제품들보다 제법 두툼하고 에어프라이어에 간편하게 구워 먹을 수 있어 노브랜드에 들르게 되면 꼭 챙겨와야 하는 제품입니다.
숯불 데리야끼 닭꼬치 800g / 12,980원
달콤하고 맛있는 숯불 데리야끼 닭꼬치는 달콤한 데리야끼 소스에 담백한 닭고기가 조화를 이루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인데요.
한때 선풍적인 인기가 있어 가는 매장마다 품절 대란이던 상품 중에 하나로 캠핑 음식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음식인데요.
조리 방법이 간편하고 아이들 간식으로도 인기가 많아 노브랜드 추천상품으로 완전히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체다치즈볼 370g / 3,980원
체다치즈의 고소한 맛을 가득 품고 있는 체다치즈볼은 한입에 쏙 넣어 먹을 수 있는 크기로 짭짤한 맛 때문에 어른들의 맥주 안주로 인기가 좋은 상품입니다.
맥주 안주로도 인기가 많지만, 와인과도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와인과 치즈를 같이 먹는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단점이라면 뚜껑을 한번 열면 손을 멈출 수 없다는 것이 치명적인 단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