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평소 어떤 자세로 앉으시나요?” 무의식적으로 앉는 자세에 따라 숨겨진 성격을 알 수 있습니다.

의자에 오래 앉아있다 보면 무의식적으로 자세와 발의 위치가 바뀌게 되는데요.

평소 무의식적으로 하는 자세는 어떤 자세입니까?

앉는 방법에 따라 숨겨진 성격을 알 수 있는데요.

아래 그림에서 평소 내가 자주 취하는 자세를 확인해 보세요.

어떤 자세가 나와 일치하나요. 그럼 바로 확인해 볼까요.

1. 왼쪽 다리를 위로 올리는 사람

당신은 방해받는 것을 싫어하고 통제하려는 경향이 있는 호기심 많고 능동적인 사람입니다.

동시에 당신은 사랑이 당신 자신의 문을 찾을 때까지 앉아서 기다리지 않을 것이지만, 공격을 주도할 유형을 선호합니다.

누군가가 오랫동안 무언가를 말할 때마다 방해하려는 시도를 중단하기 쉽습니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용감한 성격으로 가끔씩 인상적인 연기를 펼칠 것입니다.

2. 무릎을 붙이고 다리를 벌리는 사람

당신은 외로움을 무서워해서 남에게 얽매이는 걸 좋아하고, 너무 조용한 장면은 싫어하는 사람입니다.

사적으로도 공허한 혐오의 지루한 시간을 견디지 못하고, 다른 사람과 무거운 대화를 나누거나 진지한 장면을 다루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관계가 공허할 때 너무 외로워서 다른 사람들과 사랑에 빠지기 쉽습니다.

3. 다리를 벌리고 앉는 사람

약간 어수선한 환경에서 생활하는 것은 항상 자신과 다른 사람 사이의 경계를 명확하게 정의하면서 더 편안하게 느낄 것입니다.

많은 것에서 실용성은 외모보다 더 중요합니다. 대인 관계에서는 한결같은 성격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호감을 받기 쉬우며, 남녀 친구 모두를 돌볼 수 있고, 성별을 구분하지 않고 많은 친구를 사귑니다.

4. 오른쪽 다리를 위로 올리는 사람

당신은 모든 것을 실용적인 관점에서 바라보는 경향이 있어 때로는 너무 현실적이기도 합니다.

또한, 자신의 약점을 드러내는 것을 꺼려하기 때문에 직접 표현하는 것보다 말로 표현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때때로 현 상태를 용감하게 깨고, 제약과 규칙을 깨고 싶은 충동이 생길 것입니다.

5. 발목을 교차하는 사람

어린아이 같은 순수함이 매우 강하고 환상, 꿈, 망상을 좋아하는 로맨티스트다.

모으는 취미가 있는데 다 쓸 수 없을 정도로 쌓아두어도 마음에 드는 거라면 쉴 새 없이 사려고 해요.

사랑에 관해서는, 당신은 항상 친구 이상 연인 이하의 상대방과의 관계에 있습니다.

6. 양다리를 붙이고 앉는 사람

자신감은 없으나 경계심이 강하고, 경쟁자에 비해 주변에 서로를 지지해주는 파트너가 있어 의욕을 높일 수 있다.

외부에 자신의 의견을 표현해야 할 때 일반적으로 개인적인 욕망이 관련되지 않음을 보여주려고 합니다.

일의 능률을 높이고 주의가 필요한 몇 가지 문제를 제기하는 데 앞장서고 진지하고 긍정적이고 성실한 사람은 아니지만 때로는 게으름을 피우고 싶을 때 쉽게 긴장을 풀지 못합니다.

어떤 동물이 먼저 보였나요?

👉 “3초 안에 결정하세요” 이 동물이 먼저 보였다면 당신은 우뇌가 발달한 사람입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