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여기가 편의점 맞나 놀라지 마세요” 많은 사람이 모르고 있다는 새롭게 바뀐 편의점 꿀팁 기능 3가지

안녕하세요. 생활의 정보를 빠르게 전해주는 새벽 뉴스입니다.

 

편의점 하루에 몇 번이나 가시나요?

 

저도 편의점을 하루에 한두 번은 이용하는데요.

 

예전보다 물건도 다양해서 먼 거리의 대형마트보다 자주 찾게 되는 곳 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편의점에서 물건만 파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새롭게 추가된 기능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놓치지 마시고 확인해 보세요.

 

 

편의점의 새로운 기능들

 

 

편의점에서도 은행일 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CU에서 하나은행과 협업해 은행에서 보던 업무를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입출금을 비롯한 은행에서만 가능했던 계좌 개설, 통장 재발행, 체크카드발급 등 금융업무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젠 은행일 보러 멀리 가지 않아 도니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요즘은 렌탈해서 많이들 사용하시잖아요.

 

CU에서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렌탈 서비스도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게임기와 미용기기, 캠핑장비, 스포츠용품 등 300여 종의 최신 상품을 빌릴 수 있다고 합니다.

 

장기로 계약을 맺어야 하는 기존 렌탈과 달리 다양한 상품을 직접 써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이용하는 방법은 점포에 비치한 상품을 즉시 대여하거나 앱을 통해 예약하고 빌릴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즉시 대여 가능한 상품은 갤럭시 워치4, 에어팟 프로, 등 최신 스마트 기기뿐 아니라 프라엘 아이케어, 시네빔, 레이저 퍼터 등 50여 종을 바로 빌릴 수 있다고 해요.

 

이외에도 세븐일레븐에서 리빙케어 제품을 편의점에서 리필해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 주방세제 등 정상가 대비 20% 할인한다고 하니 환경도 지키고 생활비도 절약할 수 있어 꼭 기억해 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