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어느 손가락에 반지를 끼셨나요?” 이 손가락에 반지를 끼고 있다면 당신은 매우 창의적이고 자존감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떤 손가락에 주로 반지를 끼고 계시나요?

사람마다 반지를 자주 끼는 손가락이 있는데요. 반지를 끼는 손가락에도 특별한 의미가 숨겨져 있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반지 낀 손가락에 숨겨진 당신의 성격을 알아보세요.

새끼손가락에 반지

새끼손가락에 반지를 끼는 사람은 많지 않은데요.

이 손가락에 반지를 끼는 사람들은 의사소통이 매우 뛰어나고 민감하며 명령 능력이 뛰어나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약지에 반지

오른손 약지에 반지를 끼신다면 모든 것이 완벽하고 항상 자신과 가장 가까운 사람들을 위해 최고의 것을 가져간다는 의미입니다.

왼쪽 손에 끼고 있다면 매우 창의적이고 자존감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운데 손가락에 반지

이 경우 가장 약한 손이 오른쪽인지 왼쪽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당신이 가장 약한 손에 반지를 끼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우유부단하고 항상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구하기 때문입니다.

즉, 당신이 옳은 일을 할 것인지 아닌지를 알기 위해서는 다른 사람들의 생각을 알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검지에 반지

검지에 반지를 끼고 있다면 당신은 자신감이 있고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리더십이 강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엄지에 반지

엄지손가락에 반지를 끼면 권한이 있는 사람이고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이 항상 옳다고 생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떤 이미지가 먼저 보이시나요?

👉 관련글>> 가장 먼저 보이는 이미지로 내가 연애를 못 하는 이유를 알게 될 것입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