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9월 1일부터 7일간 영수증 절대 버리지 마세요” 물건 산 영수증만 있으면 100만원씩 지급해주는 한시적 착한 지원제도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생활의 정보를 빠르게 전해주는 새벽 뉴스입니다.

9월 1일부터 종이 영수증을 복권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전 국민 모두에게 해당하는 혜택인데요.

3만 원 이상 현금 또는 카드로 결제한 종이 영수증을 복권처럼 사용하는 상생 소비복권입니다.

1등에게는 100만원의 당첨금을 지급하는데요. 당첨금 액수도 크지만, 무려 500명에게 지급한다고 하니 놀랍지 않나요. 이런 기회는 정말 놓치면 안 됩니다.

총 3천 500명에게 12억원을 나눠주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입니다.

지원하는 방법도 간단하니 바로 확인해 보세요.

📌 행사기간

2022년 9월 1일 ~ 9월 7일까지 (7일간의 동행축제 기간)

📌 응모방법

복권을 응모할 수 있는 조건은 딱 두 가지입니다.

결제 금액이 3만원 이상이면서 전통시장, 골목상권 소상공인 판매점에서 구매한 영수증이면 모두 가능합니다.

응모하는 방법도 아주 간단한데요. 소비 장소에서 3만 원 이상 카드 또는 현금영수증으로 결제한 후 응모 페이지의 카드 또는 현금영수증을 사진으로 찍어 업로드하면 됩니다.

상생소비 복권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려면 주소창에 상생소비 복권을 치신 뒤 뒤에 kr만 붙여주시면 바로 음모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응모 결과는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비장소 (식당·가게·점포· 상점) 에서 3만원 이상 카드 또는 현금영수증으로 결제

PC 또는 핸드폰으로 상생소비복권.kr로 접속

카드 또는 현금영수증을 사진 찍어 업로드

상생소비복권 이벤트 응모 완료 카카오 알림톡을 확인하면 됩니다.

📌 당첨규모

총 12억원(3,500명)

1등 : 100만원(500명)

2등 : 50만원(1,000명)

3등 : 10만원(2,000명)

📌 소비장소

전통시장·골목상권·소상공인 판매점 (식당·가게·점포·상점)

* 단, 온라인쇼핑몰 및 유흥업소·콜라텍 등 소상공인 정책자금 지원 제외 업종은 제외

상생소비복권은 영수증 1개당 한 번만 응모할 수 있고 개인 신용카드 소득공제용 현금영수증만 응모 가능합니다.

담배나 귀금속 유흥업소 등을 제외하고 일반적으로 우리가 사용하는 업종은 모두 인정됩니다.

모두 동행축제 기간에 소비해 보시고 복권도 응모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상생소비복권.kr(web, app 모두 접속가능) 또는 전용 콜센터 국번없이 (1800-3341)에서 확인하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