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것이 초대박 나는 방법이라고..” 이렇게 하기만 해도 지갑에 돈 마를 날 없이 쌓인다는 초간단 비방법

안녕하세요. 생활의 정보를 빠르게 전해주는 새벽 뉴스입니다.

평소 지갑을 갖고 다니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지갑에 돈이 들어올 때도 있고 이상하게 막 빠져나갈 때도 있는데요. 항상 돈이 쌓이면 얼마나 좋을까요.

지갑에 돈이 들어오게 하는 비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돈 한 푼 안 들이고 따라 해 볼 수 있는 비방법이라고 하니 한번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돈이 마르지 않는 비방법

지갑에는 돈이 많다고 좋은 것도 아니고 돈이 너무 없어도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어느 정도의 돈을 지갑에 가지고 있는 게 좋을까요.

첫 번째는 여러분들이 잔돈 지갑하고 같이 돼 있는 지갑을 쓰신다면 일단 그 지갑은 안 쓰시는 것이 좋습니다.

잔돈 지갑은 잔돈 지갑대로 쓰시고 지폐는 지폐대로 지갑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두 번째는 지갑에 신용카드 요즘 많이 쓰시잖아요. 신용카드를 너무 많이 넣어주시는 것도 좋지 않아요.

내가 주로 사용하는 2~3가지 정도만 꼽아주시는 게 좋습니다.

세 번째 그러면 지갑에 얼마만큼의 돈을 가지고 있어야 돈이 들어올까요.

사람에 따라서, 형편에 따라서 금전이 다른데요.

5만 원짜리를 1, 2, 3, 4, 5개입니다. 일단 돈을 넣으실 적에는 뒤집어서 이렇게 놓으시면 절대로 안 되고요. 돈이 접혀서도 안 됩니다. 돈은 반드시 펴져 있어야지만 운을 끌어당깁니다.

여러분들 반지갑 많이 쓰시는데 사실상은 반지갑은 그다지 좋지는 않습니다.

일단 돈은 5만 원권으로 5장 항상 앞이 보이게끔 넣어 줘야 하고요. 또 1만 원짜리도 5장, 천 원짜리도 5장이 있어야겠죠.

5개라는 말은 오방을 의미하고요 네 오방기도 색깔이 5개죠 그래서 5개는 5라는 행운의 숫자예요.

그래서 내가 동서남북에 어딜 가더라도 내 금전이 마르지 않고 내가 이제 운을 받을 수 있고 돈이 마르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가 사람도 오행 그리고 우주도 오행 그리고 금전도 오행으로 보고 순환을 해야 한다.

만약에 5만 원짜리는 없을 때는 1만 원짜리 5개 1천 원짜리 5개를 지갑에 넣어두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래야 짝이 맞춰진다고 그래요. 내가 5만 원이 있으니까 10만 원이 들어오고 5천 원이 있으니까 1만 원이 들어오고 그래서 짝수로 맞춰주기 위해서 운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유튜브 영상’열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