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것 조심 안 해서 후회한다고..” OO 띠는 금전이 줄줄 새 나가 쪽박 찰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생활의 정보를 빠르게 전해주는 새벽 뉴스입니다.

올해 이 띠는 해운 상으로도 안 좋은데 삼재까지 들어있어 금전이 나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특히 남자분들이 여자분들로 인하여서 금전이 나갈 수가 있다고 하는데요.

하반기에 특히 조심해야 하는 띠는 어떤 띠인지 알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반기에 조심해야 하는 나이와 띠

📌 열아홉 살 원숭이띠

2022년 올해 원숭이띠들이 악 삼재예요. 엎친 데 덮친 형국이라고 보면 되죠.

우리가 흔히 보면 열아홉 살 이 갑신생 원숭이띠 올해 아홉수에 삼재 수 그리고 해운으로 치고 들어오는 악수란 말이에요.

그런데 이 친구들이 어떻게 보면 사람으로 인해서 상처 아닌 상처를 입을 수가 있단 말이에요.

그래서 19살 갑신생 친구들을 우리 부모님들이 조금 빌어준다든지 초를 밝혀준다든지 해주면 좋습니다.

📌 서른한 살 원숭이띠

서른한 살 원숭이띠 남자분들 중에서 대출을 안고 투자를 한다든지 옆에 있는 사람이 추천해서 투자하면 큰 금전을 이를 수 있으니 투자 쪽으로 조심해야 합니다.

그래서 이 부분을 굉장히 신중해라 이렇게 나오고 여자분들 같은 경우에 31살 이 원숭이띠 분들 우연히 사람을 만났다든지, 소개를 받았다든지, 기존에 헤어졌던 사람을 다시 만난다든지 이럴 수가 있어요.

그런데 그로 인하여서 사람으로 근심하고, 사람한테 시달리고, 악연이 들어온단 말이야 그래서 하반기에 31살 원숭이띠 분들 굉장히 조심하셔야 합니다. 특히 8~9월에 굉장히 조심하셔야 합니다.

📌 서른일곱 살 범띠

서른일곱 살 범띠는 사람과의 관계가 있어서 사람으로 인해서 금전이 나갈 수가 있어 돈을 빌려준다든지, 내가 네 거를 투자해 줄게라든지, 이런 부분에 있어서 굉장히 조심하셔야 하고 특히 남자분들이 여자분들로 인하여서 금전이 나갈 수가 있습니다.

하반기에 그 부분을 조심하셔야 한다 아니면은 큰 금전을 잃어서 정말로 37살 초년에 금전으로 쪽박 찰 수가 있습니다.

📌 마흔일곱 살 용띠

제가 앞 전에 대박 나는 나이도 47살에 말씀드렸거든요.

근데 이분들이 47살 병진생 이분들이 승 주운 이 들어오면서 기존에 작년 재작년에 내가 힘들었다면은 올해 뭔가 삼재임에도 불구하고 풀린단 말이야 상반기 때 풀렸단 말이에요.

하반기 때도 뭔가 모르게 풀리는 형국이란 말이에요.

근데 거기에 탄력을 받아서 욕심을 내서 뭔가 영업장을 증축한다든지 뭔가 대출을 많이 안고 부동산을 취득한다든지 조금씩 뭔가 소통이 될 때 감사히 생각하면서 열심히 하셔야 하는데 이로 인하여서 내가 가게에 욕심을 부리면 오히려 부작용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은 하반기 때 뭔가 모르게 동서 사방 막히는 형국이다.

✅유튜브 천광궁 영상‘열기

👉 관련글>>“1분도 못 돼서 헤어질 수 있다고..” 유명한 점쟁이가 알려주는 태어날 때부터 절대 만나면 안 되는 띠 궁합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