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노브랜드 가면 무조건 담으세요” 다른 곳보다 너무 저렴해 냉장고에 쟁여놓고 먹게 된다는 노브랜드 추천템

노브랜드 제품은 가격대비 가성비도 좋아서 자주 가게 되는데요.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식품들도 다양하고 아이들 좋아하는 간식을 챙길 때도 자주 이용하게 됩니다.

그중에서도 가성비가 좋아 노브랜드에 가면 꼭 챙겨오게 되는 제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타코야끼 400g / 4,980원

노브랜드 타코야끼는 갈 때마다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데요.

보통 밖에서 사 먹을 때 타코야끼 6알에 3천원 이상은 하잖아요, 그런데 노브랜드 타코야끼는 20알에 5천원도 안되는 가격에 맛도 좋아 요즘은 큰 사이즈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게다가 맛도 좋고 조리하는 방법도 간단해 겉바속촉의 타코야끼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조리방법으로는 전자레인지 조리법과 후라이팬 조리법, 에어프라이어 조리법 등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고 함께 동봉된 소스를 뿌려 먹으면 더 맛있는 타코야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꼬치어묵 518g / 4,880원

요즘처럼 날씨가 쌀쌀해지면 더 생각나는 제품인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매운 꼬치맛도 있어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 때 즐기면 좋은 꼬치 어묵인데요.

매운 꼬치어묵은 빨간 어묵이랑 비슷해 어른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브라운슈거 호떡 440g / 3,980원

타피오카 펄이 들어 있는 브라운 수겨 호떡인데요.

낱개 포장으로 깔끔하게 되어있어 먹고 싶을 때 하나씩 꺼내 익혀 먹으면 되는데요.

후라이팬에 4~5분간 약물로 구워주면 노릇노릇 맛있는 호떡이 완성됩니다. 요즘같이 추운 계절 따뜻한 호떡이 생각날 때 하나씩 조리해 드셔보세요.

바삭한 간장치킨 가라아게 600g / 8,980원

촉촉한 육즙이 가득한 단짠단짠 간장치킨 가라아게인데요.

밥과 함께 먹어도 좋고 맥주 안주로 끝내주는데요. 단짠단짠한 치킨이 생각날 때 한 봉지 꺼내 에어프라이어에 돌리기만 하면 비주얼 근사한 가라아게가 완성됩니다.

숯불데리야끼 파 닭꼬치 600g / 9,980원

닭꼬치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제품인데요.

별도의 해동 없이 바로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 드시면 되기 때문에 너무 간편하고 좋은데요.

한 봉에 닭꼬치가 10개나 들어있는데 만원도 안되는 가격이라 맥주 생각날 때 먹으려고 노브랜드 갈 때마다 빼놓지 않고 챙겨오게 되는 제품입니다.

쿠시카츠 590g / 6,480원

한 봉에 15개나 들어있어 가격대비 정말 양이 많은데요. 꼬치의 종류도 다양해 (고구마, 새우, 연근, 감자) 튀김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완제품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따로 조리할 필요 없이 냉동상태 그대로 에어프라이어에 돌리기만 하면 집에서도 바삭한 일본식 튀김을 즐기실 수 있는데요.

노브랜드 쿠시카츠로 튀김 요리 땡길 때 간편하게 만들어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