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진짜 창조경제라고..” 생수 하나를 사도 1천원을 받을 수 있다는 놀라운 지원제도 (+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생활의 정보를 🚀빠르게 전해주는 새벽 뉴스입니다.

집에서 생수를 사드시는 분들 있지 않나요? 저도 자주 생수를 사서 먹는데요.

그런데 혹시 생수 하나를 사면 건당 1천원씩 지원 받을 수 있는 제도를 알고 계신가요?

나온지 꽤 됐지만 많은 분들이 모르고 있는 제도라고 하니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탄소 중립 실천 포인트 제도

간단히 회원가입만 하면 5월부터 최소 5천 원에서 7만 원을 현금으로 받을 수 있는 제도인데요.

14세 이상이라면 모든 국민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생수, 음료 등과 같은 친환경 대상 상품을 구매하였을 경우 지급된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친환경 대상 상품이 아닌 것 같은데도 맞는 경우가 상당히 많으며, 종류만 해도 몇천 가지가 넘을 정도로 많다고 합니다.

편의점에서 400원짜리 생수 하나만 구매하여도 1천원을 지급받으실 수 있는 겁니다.

600원의 창조경제! 엄청난 이득이지 않나요?

또한, 마트에서 종이영수증을 받지 않고 전자영수증으로 달라고 말만 해도 100원이 추가되고, 탄소 중립 실천 포인트제 회원가입만 해도 5천 원이 적립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홍보가 부족해서 그런지 참여하는 분들은 전 국민 중에 총 11만 명 정도밖에 안된다고 하는데요.

가입만 해둬도 우리가 물건을 구매할 때마다 친환경 대상 상품이라면 1천원씩 쌓이니 가입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탄소중립 실천활동에 따른 인센티브

참여채널

신청하는 방법도 간단하니 한번 알아보시고 꼭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