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 방법이 제일 간단한 방법이라고..” 유리병 스티커, 가위 끈끈이, 매직 묻은 얼룩까지 싹다 제거할 수 있는 꿀팁 방법

안녕하세요. 생활의 정보를 빠르게 전해주는 새벽 뉴스입니다.

오래된 선크림 그냥 버리셨나요?

선크림은 오래 두고 사용하면 자외선 차단 효과도 떨어지고 유통기한이 지나버리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 선크림 이젠 그냥 버리지 말고 생활에 활용해 보세요.

오늘은 실생활에 유용하게 사용해 볼 수 있는 선크림 생활 꿀팁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선크림의 다양한 활용법

📌 가위 이물질 제거

택배를 뜯거나 테이프를 자르거나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는 가위는 계속 사용하다 보면 가윗날이 끈적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럴 때 이물질을 제거하지 않으면 날이 무뎌져 제대로 가위를 사용하기 쉽지 않습니다.

가위의 끈적임을 없애기 위해서 선크림을 가위에 골고루 묻혀주고 20분 정도 내버려 둔 뒤 티슈나 마른 천으로 닦아주면 되는데요.

선크림은 이물질 제거뿐만 아니라 광을 내주는데도 효과가 있기 때문에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스티커 자국 제거

현관문에 앞 전단 스티커나 아이들이 여기저기 붙여놓은 스티커 끈끈이 때문에 애먹은 경험 한 번씩은 있으시죠.

이런 경우 유통기한 지난 선크림을 활용해 보세요.

끈적이는 스티커 자국에 선크림을 발라준 후 닦아주면 되는데요. 선크림은 유리병에 붙은 스티커 제거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욕실 청소

욕실은 물을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물 얼룩이 잘 생길 수밖에 없는데요. 이럴 때 수도꼭지에 선크림을 발라보세요.

물때로 지저분한 수도꼭지와 샤워기에 선크림을 바르고 부드러운 천으로 구석구석 문질러 닦아주기만 하면 됩니다.

순식간에 물 자국이 모두 사라지고 깨끗해진 수도꼭지와 샤워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매직을 지울 때

유통기한이 지난 선크림은 매직을 지울 때 사용해보세요.

아이들의 손에 묻은 매직이나 잘못 사용한 펜 자국을 지울 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매직이 묻은 손이나 물건에 선크림을 바로고 잠시 내버려 둔 뒤 천이나 티슈로 닦아주면 됩니다.

이밖에도 선크림은 가구나 가방의 광택을 낼 때 사용이 가능하니 버리지 마시고 꼭 활용해 보세요.

변기 청소 이제 락스 사용하지 마세요. 실생활에 버려지는 물건으로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는 꿀팁 정보입니다.

👉관련글>>이것 하나면 곰팡이와 박테리아, 악취를 한 번에 제거하는 방법 1가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