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렇게 먹고 16kg 감량했다고..” 10년 묵은 내장지방을 전부 다 녹아내리게 한다는 방법 2가지

안녕하세요. 생활의 정보를 빠르게 전해주는 새벽 뉴스입니다.

버섯 좋아하시나요?

우리가 즐겨 먹는 버섯 중에 팽이버섯은 항암 효과와 체지방을 분해하는 특별한 능력이 있다고 합니다.

팽이버섯을 먹고 3개월 동안 16kg을 감량한 사람이 있을 정도로 지방 분해 효과가 높다고 하는데요.

팽이버섯은 먹는 방법에 따라 내장지방 분해와 단백질을 여섯 배나 올릴 수 있다고 합니다.

📌 냉동 섭취방법

팽이버섯은 몸속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며 혈액 순환을 도와줍니다.

그뿐만 아니라 식이섬유도 양배추의 두 배나 들어있어 변비 예방에 좋은데요.

특히 팽이버섯을 얼린 후에 조리하면 단단한 세포벽으로 인해 충분히 섭취할 수 없던 키토산 성분을 훨씬 많이 섭취할 수 있습니다.

팽이버섯은 밑동을 자르고 한 끼 분량으로 소분한 다음 공기가 최대한 들어가지 않도록 지퍼백에 담아 밀폐 후에 냉동실에 넣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 건조 섭취방법

내장지방 감소 효능을 극대화하는 방법으로 팽이버섯 차를 만들어 먹는 것입니다.

팽이버섯에는 내장지방 분해를 촉진하는 키토산 성분과 불면증 완화에 도움이 되는 가바 성분이 풍부합니다.

유효 성분들의 흡수율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팽이버섯 차를 만들어 먹으면 되는데요.

팽이버섯을 햇볕에 말리면 버섯의 비타민D를 더 많이 섭취할 수 있어 좋지만, 여건이 되지 않는다면 건조기에 말려도 좋습니다.

말린 팽이버섯 5g을 300mL의 뜨거운 물에 부어 30분 정도 우린 후 하루에 한 잔씩 마시면 좋습니다.

이렇게 팽이버섯을 가열하고 분쇄하는 과정을 거치면 두껍고 단단한 세포벽이 파괴되어 유효 성분들의 흡수율을 극대화하고 체내의 지방 흡착이 쉬워집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