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당신의 손금에 보이는 두뇌선은 어떤 모양인가요?” 당신의 손금에 나타난 선의 모양으로 숨겨진 성격을 알 수 있습니다.

손금을 보면 그 사람의 인생을 알 수 있다고 하는데요.

손바닥에 있는 몇 개의 선이 그 사람의 인생을 보여준다는 것이 참 흥미롭고 신기한데요.

그중 손금에 나타난 두뇌선의 모양으로 지금까지 모르던 당신의 숨겨진 능력과 성격을 알 수 있습니다.

너무 진지하게 보지 말고 재미로 봐주세요.

위 이미지 중 당신의 손금에 나타난 두뇌선의 모양과 비슷한 것은 어떤 것입니까?

위 이미지와 비슷한 두뇌선을 보고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1. 두뇌선이 생명선과 떨어져서 출발하는 손금인 당신

두뇌선이 생명선에서 벗어나 출발하는 손금을 가진 당신은 매우 명석하고 이해력이 높아 무엇을 하든 성공할 확률이 높습니다.

또한 당신의 뇌는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고 왼쪽 뇌와 오른쪽 뇌가 모두 발달해 있습니다.

한번 생각난 아이디어가 있으면 바로 행동에 옮기는 능동적인 사람이며 실용성을 중시하는 타입입니다.

뛰어난 두뇌와 비즈니스 스킬을 가진 당신은 비즈니스를 하면 누구보다 성공할 수 있는 손금입니다.

2. 두뇌선이 도중에 길게 갈라져 내려가는 손금인 당신

총명한 두뇌를 가진 당신은 논리적 사고가 발달하여 이론에 매우 능합니다.

또한 손재주가 좋아 엔지니어나 특정한 전문 지식이 필요로 하는 직업에 알맞습니다.

수학적 논리력이 뛰어나고 판단력이 빠르기 때문에 회계사나 세무사로 일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두뇌선이 직선형에 가까운 손금인 당신

이성과 감성이 고루 발달한 당신은 행동하기 전에 항상 신중하게 생각하고 전반적인 상황을 고려하여 가장 합리적인 결정을 내립니다.

또한 당신은 리더십 능력이 뛰어나 모임이나 조직에서 언제나 지도자 역할을 도맡아 합니다.

의사소통 능력도 매우 뛰어나서 사무직에 종사하게 된다면 외부 사람들과 의사소통하는 역할을 담당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재능이 넘쳐나 무슨 일을 하더라도 성공할 천재성을 타고 났습니다.

4. 두뇌선이 매우 짧은 손금인 당신

당신은 선천적으로 예체능 감각이 매우 발달한 사람입니다.

모든 것을 바라볼 때 자신만의 개성적인 사고로 바라보기 때문에 자신의 세계가 확고합니다.

또한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주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이 있습니다.

사람을 놀라게 하는 센스가 발달한 당신! 패션업계나 뷰티산업, 디자인 등 예술분야에 진출하면 크게 성공할 것입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