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제일 먼저 보인 것은 무엇인가요” 이것이 먼저 보였다면 당신은 로맨틱한 사람입니다.

그림으로 확인해보는 연애 성격 테스트인데요.

어떤 그림이 먼저 보였나요? 소년, 여자, 두개골 가장 먼저 보인 그림으로 당신이 낭만적인 성격의 소유자인지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바로 알아보시죠.

남자를 처음 봤다면

낭만적인 관계에 관해서는 어린애 같은 감성을 가졌습니다.

당신은 사랑하고 돌보는 것을 좋아하지만 감성 지능이 부족하여 파트너의 요구와 기대를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이 당신이 나서서 주도권을 잡기를 원할 때 당신은 목표를 놓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파트너의 감정을 읽을 수 없다는 것은 당신이 로맨틱하지 않다고 생각하게 하지만, 사실 당신은 정서적 성숙을 마스터할 시간이 필요한 젊은 로맨티시스트입니다.

여자를 처음 봤다면

당신은 희망이 없는 로맨티시스트입니다. 어린 시절부터 왕자님의 매력적인 꿈을 꾸셨을 것입니다.

어쩌면 당신의 대학 친구들은 당신이 적합한 사람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놀렸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진정한 사랑의 힘을 믿는 사람입니다. 별빛 아래에서 촛불을 켜는 저녁 식사는 최고의 일처럼 들립니다.

하지만 당신은 별로 사랑에 빠지지 않는 사람입니다. 당신에게 감동을 주고 마음을 불태우는 것은 어렵습니다.

해골을 처음 봤다면

사랑에 관한 한 사람들은 당신이 비관적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실용성과 합리성의 표현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감정을 거의 표현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부드러운 내면의 감정을 능숙하게 숨기는 강인함의 외관을 입습니다.

친밀한 파트너에게도 자신의 취약성을 공개하고 보여주는 것은 어렵습니다.

자신을 둘러싸고 있는 벽을 허물고 감정을 버리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당연히 사람들은 쉬운 길을 택하고 당신을 로맨틱하지 않은 사람으로 낙인찍을 것입니다.

그러나 올바른 사람은 당신의 로맨틱함을 끌어낼 수 있으며, 그렇게 되면 당신은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연인이 됩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