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너무 진지하게 보지 말고 제일 먼저 본 것은 무엇인가요?” 간단한 그림테스트로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확인해 보세요.

간단한 그림테스트로 당신이 몰랐던 내면에 숨겨진 성격을 알아보세요!

위 그림에서 가장 먼저 보인 것은 무엇인가요?

테스트 방식은 정말 간단한데요. 당신이 가장 먼저 본 이미지로 당신 내면에 숨겨진 성격을 알 수 있습니다.

너무 진지하게 보지 말고 하나를 고르세요. ‘우주비행사’‘해골’‘달’ 중 가장 먼저 본 이미지를 생각하시고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우주비행사를 먼저 보았다면

당신은 강하게 보이지만, 사실 약한 사람!

당신은 단순한 것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으며 모든 것을 논리적으로 생각합니다.

조금이라도 불만을 느끼거나 지친 감정을 억제할 수 없게 되었을 때는 재빠르게 전환하려고 노력합니다.

또, 주위의 눈을 신경 쓰는 타입으로, 그 그룹이나 집단에 맞추어 행동하기도 합니다.

사람을 소중히 하는 타입이므로, 싸움이나 갈등이 생겨도 중립의 입장을 확실히 지킵니다.

겉으로는 강하게 보이지만, 실은 약한 일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골을 먼저 보았다면

독특한 생각으로 개성적인 매력의 소유자!

당신은 불확실하고 사고가 잘되지 않는 수수께끼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으며 독특한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조금 완벽주의적인 성향이 있는 당신은 모든 면에서 완벽을 추구하고 제대로 결과를 남깁니다.

감정적인 면에서 간단하고 천진난만한 당신은 혐오나 배신감을 안고도 거의 곧 잊어버립니다.

당신은 밝고 친절하고 활동적인 사람이라고 생각되기 쉽지만, 실은 작은 것을 소중히 하고 즐기려고 하는 사람입니다.

달을 먼저 보았다면

당신은 날카로운 직관과 감성을 가진 사람!

날카로운 직관을 가진 당신은 사람을 속이거나 거짓말을 싫어합니다.

일도 직관적으로 해내기 때문에, 보다 효율적으로 일하는 능력을 가진 사람입니다. 또한 매우 참을성 있는 당신은 불행이 일어나도 다음은 반드시 행복이 올 것이라고 믿는 긍정적인 유형입니다.

감수성이 풍부하고 감동을 받기 쉽고 배려가 있는 당신은, 친구의 이야기도 잘 들어 주고 공감 능력도 매우 뛰어납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