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어떤 그림이 가장 끌리셨나요” MBTI 만큼 놀랍도록 정확한 당신의 성격 성향을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생활의 정보를 🚀빠르게 전해주는 새벽 뉴스입니다.

그림으로 확인해보는 성격 테스트를 해볼 건데요.

심리학자들이 몇 년간 임상을 걸쳐 성격 성향을 9가지로 나누어서 파악한 그림 테스트입니다.

지금 9장의 그림들을 보고 한 개를 고르시면 되는데요. 9개의 그림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혹은 가장 끌리는 그림 한 개를 선택해 주세요.

📌 1번 그림

1번 그림을 선택하셨다면 민감하고 사색적인 성향을 갖고 있습니다.

자기 자신을 잘 이해하고 있고 자신을 제어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형식적이고 표면적인 걸 매우 싫어하고 남과 잡담하기보다 혼자 있는 것을 더 좋아하는 성향이 있지만, 친구들을 매우 깊이 있게 사귀는데 이로 인해 내적 평화와 안정감을 얻습니다.

오랜 시간 혼자 있어도 좀처럼 지루해하지 않습니다.

📌 2번 그림

2번 그림을 선택하셨다면 독립적이고 자유로운 성향을 갖고 있는 건데요.

자기 스스로 인생을 선택할 수 있기를 원하며 자유를 추구하고 속박되는 것을 싫어하는데 직장생활, 여가활동, 공부까지 예술가적 성향이 깊게 되어 있습니다.

자유로운 발상 때문에 사람들을 놀라게 하고 개성적인 라이프스타일로 유행을 창조하기도 합니다.

대세를 거스를지라도 당신의 생각과 신념에 따라 인생의 방향을 정하는 타입입니다.

📌 3번 그림

3번 그림을 선택하셨다면 역동적이고 외향적인 성향을 지니고 있는 분인데요.

언제나 재미있고 흥미를 느끼고 행동하고 다양한 경험을 하기 위해서 다소의 위험도 두려워하지 않고 빠져들기를 서슴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을 좀 과시하거나 보여주는 것을 좋아하는 성향도 있습니다.

일상적인 것은 무미건조하기 때문에 무슨 일이든지 적극적으로 참가하고 이런 다양한 활동에 흥분을 느끼는 성격입니다.

📌 4번 그림

4번 그림을 선택하셨다면 현실적이고 조화로운 성향을 지니고 있는 건데요.

이상적인 것보다 현실과 일상에 관심이 더 많습니다.

사랑도 복잡한 것보다는 평범한 사랑을 추구하고 문제를 현실적으로 보기 때문에 주위 사람들로부터 따뜻하고 인간적인 사람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또한, 저속하고 화려한 것에 흥미가 없고 유행하는 것에도 관심이 적으며 실용적이며 단정하고 품위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 5번 그림

5번 그림을 선택하셨다면 전문적이고 자신 있는 성향을 갖고 계신 건데요.

무슨 일이든 전문적이고 사실에 근거해 행동하며 누구보다 자신을 믿고 있으며 주어진 일을 현실적이고 단순한 방법으로 해결하기 때문에 주위 사람들은 당신을 의지할 만한 사람으로 평가합니다.

그래서 해야 할 일이 많아질 수도 있고 당신이 계획했던 것이 실현되기 전까지 쉽게 만족하려 하지 않는 성격입니다.

📌 6번 그림

6번 그림을 선택하셨다면 온화하고 신중한 성향을 갖고 계신 건데요.

늘 여유롭고 매사에 사려 깊은 사람입니다.

어렵지 않게 친구를 사귈 수 있고 사생활의 시간과 공간을 소중히 느끼며 자유를 마음껏 누립니다.

인생의 의미를 생각하고 즐기기도 하며 삶의 의미를 찾기 위해 때로는 도피하기도 하지만 세상을 사랑하며 감사히 생각하고 살기 때문에 결코 외로운 사람은 아닙니다.

📌 7번 그림

7번 그림을 선택하셨다면 자유롭고 충동적인 성향을 갖고 계신 건데요.

인생은 한 번뿐이기 때문에 자유롭고 속박되지 않게 인생을 즐기고 싶어 합니다.

자유롭고 충동적으로 살기 좋아하고 호기심이 매우 많아 새로운 것에 대해 적극적으로 받아들입니다.

지루한 것을 정말 싫어하고 주변이 끊임없이 변한다고 생각하고 그 변화에 놀라움과 기쁨을 느끼며 늘 즐겁게 살아가는 성격입니다.

📌 8번 그림

8번 그림을 선택하셨다면 감성적이고 낭만적인 성향을 갖고 계신 건데요.

인생은 아름다운 꿈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감성이 아주 풍부한 타입입니다.

냉정하고 이성적으로 세상을 보는 것을 거부하며 감정에 따라 생각하고 행동하고 삶의 낭만을 멀리하고 이성에 의해서 살아가야 한다는 사람들을 싫어합니다.

어떤 일도 자신의 풍부한 감정과 정서를 우선시하고 꿈을 잃지 않고 살아갑니다.

📌 9번 그림

9번 그림을 선택하셨다면 분석적이고 자기만족 성향이 뚜렷하신 분인데요.

사람들이 잘 모르고 지나치는 것에 대해 반응하며 새로운 거 발견하는 것을 좋아하며 계속해서 가치 있는 무언가를 추구하고 있는데 이것은 자신만의 보석을 발견하는 것에 기쁨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같이 어울리는 사람들의 문화적 수준이나 교양을 중시하며 우아하고 기분 좋은 생활을 통해 자기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열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