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생활의 정보를 🚀빠르게 전해주는 새벽 뉴스입니다.
한 번쯤 코스트코에 가보셨을 겁니다.
특히 손님이 오시거나 대용량으로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을 때 자주 찾는 곳일 텐데요.
코스트코에 가면 꼭 담아와야 할 인생템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많은 상품 중 절대 실망하지 않을 코스트코에 가면 꼭 구매해야 할 인생템이 있다고 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 코스트코 양념소 불고기
이건 아시는 분들은 다 아는 인기상품일 텐데요.
냉장 소 불고기긴 하지만 무려 2.7kg이라는 대용량으로 집에서 먹을 땐 채소만 조금 더해서 볶으면 천상의 맛을 자랑합니다.
진짜 가성비 끝장나는 소불고기이니 코스트코 가시면 한 번쯤 구매해보시기 바랍니다.
📌 커클랜드 메이플 시럽
메이플 시럽은 쿠팡에서도 구매할 수 있지만, 용량으로 계산해보면 코스트코의 메이플 시럽이 조금 더 저렴한데요.
벨기에 와플이나 프렌치토스트를 만들어 먹을 때 생크림 위에 뿌려서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어서 코스트코에 가게 되면 꼭 구매하게 됩니다.
📌 코스트코 카프레제
카프레제는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는 음식 중 하나이긴 하지만 모짜렐라 치즈가 막상 사보면 생각보다 비싼 거 아시죠?
집에서 만들어 먹는 것보다 사 먹는 것이 훨씬 저렴하답니다. 맛이야 뭐 신선한 거 보면 딱 느껴지는 그런 맛이랍니다.
📌 캘리포니아산 호두
코스트코 커클랜드 호두는 가성비가 아주 좋은데요.
반찬으로도 사용하고, 요플레 먹을 때 올려서 토핑으로 먹을 때도 좋아 항상 떨어지지 않고 구매합니다.
다른 곳보다 가격도 저렴하니 기회가 되신다면 꼭 구매해보세요.
📌 코스트코 수플레치즈케익
요즘 케이크 한판 가격에 만원대 찾아보기 진짜 힘든데 코스트코엔 아직 있어요.
심지어 치즈가 꽉 차 있는 제대로 된 치크 케익! 그런데 양이 꽤 많아 소분해서 얼려두고 그때그때 꺼내먹으면 좋습니다.
집에서 아메리카노 한잔에 치크케익 한 조각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 코스트코 하이롤러 연어
연어 좋아하신다면 이건 진짜 꼭 사라고 말하고 싶은 음식! 하이롤러 연어!
와인 안주로도 좋고 집에 손님 올 때 이거 하나 사서 올려두면 꽤 그럴싸한 요리 같아 보이는 매직! 맛도 좋아서 코스트코 가면 꼭 사 오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 코스트코 프렌치 버터크라상
맛있는 크라상은 요즘 1개에 2~3천원은 그냥 넘어가는데 여긴 12개에 9,990원!
아이들 많은 집에 특히 추천하고 싶은데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돌려먹으면 버터 풍미가 확 올라와 코스트코에 가면 꼭 챙겨오는 인생템입니다.
📌 코스트코 치킨
손으로 쭉쭉 찢어먹는 재미가 있는 옛날 치킨 느낌. 치킨 한마리에 6천 원대니 가격 최고죠! 담백한 치킨 좋아하신다면 이건 무조건 챙겨오세요!
📌 풍국면 들기름 막국수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한 풍국면 들기름 막국수 라면 끓이는 거랑 비슷한데요.
면은 끓는 물에 4분 삶아준 후 찬물에 충분히 헹궈주고 각종 양념과 고명을 담아 먹기만 하면 됩니다.
1인분씩 요리할 수 있도록 소포장 되어있고요. 상온보관이라 쟁이고 드셔도 부담이 없답니다.
이상으로 코스트코 인생템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시간이 있으신 분들은 이마트 트레이더스가면 무조건 사야된다는 트레이더스 추천템도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