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기미, 잡티 싹 사라집니다” 5일만 따라해도 피부가 하얘지고 투명해진다는 천연 미백팩 (+ 만드는 방법)

안녕하세요. 생활의 정보를 🚀빠르게 전해주는 새벽 뉴스입니다.

피부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특히 여성분들 같은 경우 피부 미백에 관심이 많으실 겁니다.

하지만 피부과에 다녀보고, 화장품을 발라봐도 좀처럼 피부가 쉽게 하얘지지 않아 고민인 분들이 많을텐데요.

그런데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데 미백뿐만 아니라 노화방지, 기미, 잡티 제거에 효과가 있는 마스크팩이 있다는 것 알고계셨나요?

​그것은 바로 바나나껍질 마스크팩인데요. 만드는데도 20분이면 충분하고 5일 정도 매일 사용하면 효과가 아주 좋다고 합니다.

📌 바나나껍질 팩 만들기

바나나 한 개를 준비해 주시고 바나나껍질을 벗겨주세요.

바나나껍질을 작게 썰어 주세요. 바나나껍질에는 다량의 비타민C가 함유되어 피부톤을 밝게하고 색소침착을 제거하는데 많은 도움을 줍니다.

잘라 둔 바나나껍질을 냄비에 넣어 주세요.

냄비에 쌀 한 큰 술도 함께 넣어 주세요. 쌀은 피부를 맑게 하고 주름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물 한 컵을 냄비에 넣어주시고 바나나껍집과 쌀을 섞은 후 10분 끓여주세요. 약 10분정도 팔팔 끓인 후 상온에서 잘 식도록 그냥 두시면 됩니다.

재료가 다 식었다면 믹서기에 넣고 아주 곱게 잘 갈아주시면 됩니다.

잘 갈아졌는지 확인하기 위해 고운 채망에 한번 더 걸러서 작은 덩어리를 풀어주세요.

갈아진 재료 위에 옥수수 녹말 한 큰 술을 넣어주세요. 옥수수 녹말은 피부를 조이고 어두운 부분을 하얗게 만드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서 정신 없을텐데요. 조금만 더 하시면 끝나니 조금만 집중해주세요.

한 큰 술정도의 레몬즙을 섞어주세요, 레몬주스는 어두운 피부를 개선하고 피부톤을 균일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레몬이 없다면 오렌지를 사용해 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분유 한 큰 술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분유는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비타민이 풍부하다고 하는데요. 흑점, 색소 침착, 기미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한데요. 원하시는 곳에 바른 뒤 30분 정도 시간이 지나면 미지근한 물에 세안하시면 됩니다.

관련글>> 마셔도 살찔 걱정 1도 없는 스타벅스 음료 5가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