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평소 휴대전화 배터리를 언제 충전하시나요?” 충전하는 스타일로 알아보는 당신의 숨겨진 성격과 연애 상대를 알 수 있습니다.

평소 휴대전화 배터리를 언제 충전하시나요?

휴대전화 충전하는 스타일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인데요. 당신의 성격과 어울리는 배우자도 함께 알아보세요.

위 이미지에서 나와 비슷한 유형은 어떤 것인가요? 그럼 바로 확인해 보세요.

1. 계속 충전

남을 행복하게 하는 것을 좋아하며 곁에 있는 사람들과 즐겁게 지내는 타입입니다. 그리고 남들과 같이 공유하고 기꺼이 희생하는 믿음직한 사람입니다.

또 깊이가 있어서 사물을 자세히 관찰하고 느끼며 생활 속에서 아름다움을 발견합니다.

그리고 가정과 직장에서 강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어서 상사의 신뢰를 얻고, 집에서도 역시 믿음직스러운 사람입니다.

사랑을 위해서라면 어떠한 일이라도 나서서 희생하며 공감 능력 또한 뛰어나고 성숙한 사람이 당신에게 어울리는 최고의 연애 상대입니다.

2. 80%일 때

상대방은 자주 당신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파악하지 못하며 심지어 당신은 감각이 아주 뛰어납니다.

그래서 어떤 세부 묘사를 통해 사건의 내막까지 파악 가능하며, 외적인 면과 내적인 면의 차이가 심하며 상황분석력이 뛰어납니다.

또한, 순박하고 열정적이며 적응력이 뛰어납니다.

당신은 사람을 만날 때 서로의 취미와 느낌에 대해서 굉장히 중시합니다. 그래서 비교적 자신의 직업에 열정적이고 전문성이 있는 이성에게 끌립니다.

겉으로 드러나는 행위가 성숙하고 단순하며 허풍떨지 않는 사람이 당신에게 어울리는 연애 상대입니다.

3. 50%일 때

당신은 다중 인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생각이 풍부하지만, 자신을 잘 숨기며 적절한 시기를 찾아서 능력을 펼치는 유형입니다.

신비한 흡인력을 지니고 있으며, 솔직하고 의리 있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라면 어떠한 고통도 감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비교적 쉽게 사랑에 빠지는 타입이라서 당신의 취미와 일을 존중하며 무조건 당신을 믿고 지원해주는 배우자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비록 배우자에게 기대어 행복하게 살길 원하지만 매일 같이 붙어있는 건 원하지 않기에 적당한 거리와 공간을 유지하길 원합니다.

성숙하고 마음이 넓은 유연한 사고를 하고 이해심이 깊으며, 자상한 사람이 당신에게 어울리는 연애 상대입니다.

4. 20%일 때

당신은 마음속으로 잘 깨닫는 유형으로 여러 사람의 마음을 읽을 줄 압니다. 그래서 친구들이 고민이 생기면 당신을 먼저 찾게 됩니다.

그리고 감정적인 통찰력이 뛰어나서, 어떤 상황에서든지 자기를 잘 파악하고 상냥하며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아 자유자재로 일을 처리합니다.

다시 말해 감정의 전도사로서 유연하게 사람의 마음을 읽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사랑할 때는 바보가 되어서, 사랑하는 사람 앞에만 가면 강인한 척을 합니다. 가장 좋은 점은 당신은 거칠지만, 성격이 밝고 성숙한 사람입니다.

이렇게 잘난 척하는 당신은 자기보다 더 강인하고 믿음직스러운 연애 상대가 필요합니다.

5. 방전되었을 때

당신은 감정의 기복이 있는 이중성격의 소유자입니다. 혼자서 차분하게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여러 사람과 어울려 노는 것도 좋아합니다.

그리고 어떨 때는 상대방에게 당신의 생각을 숨기기도 하면서 일종의 신비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 가지 일에 매우 열중하기 때문에 사람에게 안정감을 주어 상대방에게 신임을 얻습니다.

당신은 사람을 만날 때 상대방의 흥미와 감정에 대해서 굉장히 중시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비교적 자신의 직업에 열정적이고 전문성이 있는 이성에게 끌립니다.

또 상대방이 누구든지 일단 만나서 알아보며 사물에 대해 비교적 민감하고 단순한 사고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래서 겉으로 드러나는 행위가 성숙하고 단순하며 허풍떨지 않는 이런 사람이 당신에게 어울리는 연애 상대입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