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속는 셈 치고 해보세요” 나쁜 액운은 싹 쫓아내고 재물운만 불러온다는 특급 비방법

평소 하는 일마다 잘 안되고 재물운이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그럴 때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 나쁜 운은 쫓아내고 재물운을 불러들인다는 비방법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어떤 비방법인지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물운을 불러오는 비방법

돈이 많이 드는 것도 아니고 신고 다니는 신발과 종이만 준비해주시면 되는데요.

이 비방법을 사용하시면 여러분의 일을 막고 있는 나쁜 액운을 물리치고 재물운을 불러다 줍니다.

먼저 노란색 종이 2개를 준비해주세요. 만약 집에 마땅한 노란색 종이가 없는 경우 포스트잇이나 색종이를 사용하셔도 됩니다.

준비하신 종이를 신발 안에 들어갈 수 있는 크기로 잘라줍니다. 노란색 종이에 붉은색 펜으로 밝을 명(한자)를 써줍니다.

밝을 명자는 말 그대로 비추는 것이기 때문에 음의 기운을 눌러주는데요. 그래서 음의 기운이 가득한 발아래에 놓으면 안 좋은 액운은 발을 따라 들어오지 못합니다.

밝을 명을 쓴 노란색 종이를 크기를 맞춰 신발에 넣어주시면 비방법은 끝입니다.

이렇게 하시면 돈 안 들이고 액운을 막고 재물운 불러오는 집에서 쓰실 수 있는 부적이 완성됩니다.

이렇게 적은 부적은 한 달에 한 번 교체해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신발을 신고 다니면 습해져서 부적이 망가질 수 있기 때문에 땀이 많으신 분들은 15일에 한번씩 교체해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노란색 종이에 항상 붉은색 펜으로 쓰는 이유는 천신의 기운을 더 넣기 위해서입니다. 만약 붉은색 펜이 없다면 최대한 붉은색 계열의 펜으로 쓰시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영상 바로가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