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너무 오래 보지 말고 딱 3초만 봐주세요?” 가장 처음 보인 것이 당신의 ‘숨겨진 성격’을 알려줄 것입니다.

자신을 객관적으로 보는 것은 어렵습니다. 자신이 어떤 성격으로 무엇을 요구하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 헤매기도 하는데요.

태어났다는 것 자체에 의미가 있지만, 목적을 잃거나 진짜 자신을 모르는 때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진짜 성격을 알아가는 것이 중요한데요.

아래의 5가지 그림테스트로 당신의 ‘진짜 성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그림을 보고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을 고르기만 하면 되는데요. 그럼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래 그림에서 가장 먼저 보인 것은 무엇인가요?

📌 열쇠 구멍

당신은 모르는 것을 탐구하고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므로 흥미가 있는 사람에게는 말을 걸어 보는 것도 좋습니다.

📌 울고 있는 사람

자신의 감정에 더 주의를 기울여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동시에 편안하고 마음을 깨끗이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2. 아래 그림에서 가장 먼저 보인 것은 무엇인가요?

📌 얼굴

사교적인 당신은 다른 사람의 삶에 관심이 있습니다. 당신에게는 모든 것들이 유일하고 흥미 롭기 때문에 세부 사항보다 사물 자체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 물고기

당신은 지금의 삶에 만족. 행운과 행복한 미래를 믿습니다. 그것을 유리 컵에 비유하면 항상 절반이 채워지고 내용 (세부 사항)은 당신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3. 아래 그림에서 가장 먼저 보인 것은 무엇인가요?

📌 열린 문

당신은 변화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고 올바른 방향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두려워하지 않고 미래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의 영감의 근원이기도 합니다.

📌 음표

자신을 표현하는 것은 당신에게 중요합니다. 당신은 세계와 공유할 수 있는 중요한 무언가가 있다고 느낍니다. 과거를 되돌아보지 않고 위험을 짊어 보자.

4. 아래 그림에서 가장 먼저 보인 것은 무엇인가요?

📌 고대 기둥

편안한 구역에서 벗어나는 것은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의견이나 견해에 두려워하고 침묵하는 경향이 있지만, 자신이 생각하는 것 이상을 할 수 있습니다.

📌 사람들

당신은 자신에게 자신감이 있고 완벽한 삶이 어떤 것인지 분명하게 그릴 수 있습니다. 또, 그러한 인생에 달성하기 위해서는 어떤 일이라도 하려고 합니다. 한편, 대상을 깊게 생각하지 않고, 항상 타인을 돕기 위해 존재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5. 아래 그림에서 가장 먼저 보인 것은 무엇인가요?

📌 얼굴

당신에게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직감, 기쁨, 지혜, 만족, 호기심입니다.

📌 사과

당신은 행동, 태도, 인간 관계에서 매우 정확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 앉아있는 사람

살아있는 삶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삶에서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