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갈아서 얼리기만 하면 끝” 굶지 않고 먹으면서 30kg 감량에 성공한 식욕조절 다이어트 방법

날씨가 따뜻해 지면서 옷도 얇아지고 다이어트를 결심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다이어트 굶어야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하셨던 분들은 꼭 봐주세요. 이 방법만 알면 굶지 않고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굶지 않고 먹으면서 16개월 동안 30kg 감량에 성공한 다이어트 방법 바로 확인해 보세요.

출처: 채널A 캔버스

지방간과 유방에 혹이 7개나 있을 정도로 건강이 안 좋았던 주부가 이것을 수시로 먹고 다이어트에 성공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출산 후 83kg에서 53kg으로 무려 30kg을 감량했다고 하는데요. 다이어트하는 동안 수시로 먹었던 이것 때문에 성공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첫 번째는 간식처럼 먹는 야채

오이와 토마토, 자몽, 샐러리, 양배추, 닭가슴살을 배고플 때마다 먹을 수 있게 한번 먹을 양만큼 소분해 지퍼백에 담은 후 냉장고에 넣어 놓고 중간중간 배가 고플 때마다 간식처럼 꺼내 먹었다고 합니다.

두 번째는 검은콩과 현미 찹쌀 얼음콩밥

검은콩 4컵과 현미 찹쌀 1컵을 준비해 주세요. 검은콩은 물에 불리지 않고 압력솥의 백미 고화력을 선택해주세요.

출처: 채널A 캔버스

밥을 지으신 후 넓은 그릇에 한 김 식혀 먹을 만큼 냉동실에 얼려 놓고 배가 고플 때마다 꺼내 드셨다고 하는데요

검은콩은 다이어트로 인해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을 방지해 주고 포만감을 준다고 합니다.

동물 실험결과 검은콩만 먹게 한 쥐가 다른 것을 먹은 쥐에 비해서 체중이 27% 더 줄어들었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고 하는데요.

출처: 채널A 캔버스

또한 검은콩 현미 찹쌀밥을 얼려 먹으면 탄수화물이 얼면서 착한 탄수화물로 변해 혈당이 오르는 것을 막아주고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과식을 방지해 줍니다.

세 번째는 무꿀바 아이스크림

무에는 식이섬유가 많아 포만감을 주고 위와 장을 지나면서 수분을 흡착해 포만감이 오래 지속해 폭식을 예방해준다고 합니다.

또 무에는 비타민C도 많은데요. 비타민C를 많이 섭취하면 운동하지 않고도 체중이 감소한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고 하니 다이어트할 때 드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무꿀바 만드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무를 거칠게 자른 무 한 컵과 꿀 2큰술을 준비해 주세요.

반국자 정도의 물을 붓고 끓기 시작한 후 1분간 더 끓인 후 식혀줍니다.

출처: 채널A 캔버스

식힌 무와 꿀을 섞어 아이스크림 용기에 담아 얼려주시면 되는데요. 배가 고플 때마다 하나씩 꺼내 드시면 됩니다.

단기간에 살을 빼고 싶다면 확인해 보세요.

관련글>> “다이어트 급한 사람들만 보세요” 7일 동안 5kg 감량도 가능한 단기 양배추 다이어트 레시피

📺관련영상 바로가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