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제 아무데나 끼지마세요” 반지만 제대로 끼고 있어도 돈 복이 들어옵니다 (+ 손가락별 반지의미)

많은 사람들이 몸에 악세서리 하나쯤은 착용하시는데요. 그중에서도 반지를 가장 많이 착용하실 겁니다.

그런데 반지를 착용하는 위치에 따라 다른 의미와 효과를 가진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착용 위치에 따라서 재물운도 부른다는 반지 위치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 엄지 손가락

엄지손가락은 신념과 리더쉽 의지, 자유, 솔로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또한 은반지를 손에 끼고있으면 애인이 생긴다는 의미도 있는데요.

오른쪽에 낄경우 엄지척? 이라는 단어가 있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자신을 드러내는 상징과 리더쉽을 발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검지 손가락

왼쪽 검지에 착용하는 경우는 친한친구 사이에 많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우정반지라고 하죠?

오른쪽에 착용하면 자신이 어떤것을 이루고자 또는 시행하고자 하는 확실한 함이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우정과 적극성을 이야기합니다. 오른손일 경우 꿈 또는 방향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 중지 손가락

중지는 성공, 열망, 집중력, 직감, 책임과 같은 뜨거운 가슴을 가진 사람들이 낀다고 합니다. 재물운도 가져다 준다고 하는데요.

물론 모든 사람이 그렇지는 않겠지만 혹시 여러분들 중 성공하고 싶으신 분들이 계신가요?

그럼 반지를 중지 손가락에 한번 끼워보세요. 아마 지금 아무것도 없는 것 보다 훨씬 더 에너지가 솟구칠거에요.

📌 약지 손가락

한단어로 말씀드리면 사랑이라는 뜻입니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신장을 인간의 가장 중요한 장기로 여겼는데 심장에 연결되는 왼쪽 혈관에는 영원한 사랑의 의미합니다.

결혼또는 약혼반지를 착용하고 그 신성한 약속이 맺어진다고 생각하였고 오른쪽 약지의 경우 창조력, 평온함을 이야기 합니다.

📌 새끼 손가락

인생의 변화와 기회를 의미합니다. 오른손에 반지를 낄 경우는 행운이라는 뜻인데 개성을 나타내는 것으로써 사람들이 남여무관하게 착용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