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풍수적으로 로또를 절대 두면 안되는 장소

풍수의 관점에서 복권운을 떨어뜨리는 보관 장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좋은것이 좋다고 좋지 않다고 하면 하지 않는것이 좋다고 생각해서 복권운을 떨어뜨리는 몇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 아무곳이나 아무렇게 두는것

풍수의 관점에서 보면, 물건이 복잡하게 놓여 있거나, 엉망으로 쌓여 있는 장소 등는 나쁜 기운이 스며들기 쉽다고 합니다. 따라서 아무 장소에 복권을 두는것은 금운이 떨어지므로 복권에 당첨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복권은 깨긋하게 정리정돈된 서랍등에 보관하는것이 조금이나마 당첨 확률을 높이는 풍수의 방법이라고 합니다.

📌 정리 정돈되지 않은 빵빵한 지갑 속

복권을 사서 바로 지갑에 넣고 다니시는 분들 많으신데요, 로또등 복권을 지갑에 보관하는 것 자체는 나쁜 것은 아니지만 지갑안에 각종 영수증이나 포인트 카드등으로 빵빵하게 넣어져 있다면 재울을 떨어뜨리는 원인이 됩니다.

정리 정돈되지 않는 장소에 복권을 놔 두는것과 같은 이치로 금전운이 달아나기 때문에 로또도 당첨되지 않을 가능성이 더 많습니다.

불필요한 영수증은 버리도록 매일 정리 정돈하는 습관을 들이고 각종 포인트 카드는 카드 수납칸에 따로 넣어 두시고 그날 사용할 최소한의 카드만 지갑에 넣어 다니시는 것이 좋습니다.

📌 너덜너덜하거나 해진 지갑

지갑 자체가 오래되고 더러운 것도 복권운을 떨어뜨린다고 합니다. 해져 너덜너덜해진 지갑 보다는 가능한 한 새로운 지갑이나 깨끗한 지갑에 넣어 주세요. 게다가 금전운이 오르기 쉬운 노란 지갑을 사용하면 운기가 상승합니다.

📌 불이 있는 주방

풍수적으로 주방은 「불」을 상징하는 장소입니다. 「불」의 기운이 흐르는 장소는 돈과 관련된것을 두면 돈의 기운이 불태워져 없어져 금전운이 떨어진다고 합니다.

따라서 주방에 복권을 보관하지 말고 불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보관하는것이 좋습니다.

📌 비닐이나 플라스틱통에 넣어 둔다

비닐도 풍수적으로는 「불」을 상징하기 때문에 비닐에 넣어두면 금전운이 떨어집니다. 플라스틱도 마찬가지로 운기를 낮추기 쉬운 아이템이므로 플라스틱 통안에 넣어두는 것은 피하시기 바랍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