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오랜 친구라도 의심해 보세요” 인생에 방해만 되는 반드시 손절해야 하는 친구 판별하는 방법 7가지

안녕하세요. 생활의 정보를 🚀빠르게 전해주는 새벽 뉴스입니다.

같이 있으면 힘들고 지치는데도 친구라서 어쩔 수 없이 만나고 계시나요?

이런 사람과 함께한다면 내 인생을 갉아 먹고 나를 위험에 빠지게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내 주변에 이런 친구가 있다면 당장 손절해야 합니다.

📌 가장 멀리해야 하는 사람

◼ 부탁을 자주 하는 사람

아무리 가벼운 부탁이더라도 부담이 따릅니다.

부탁하는 사람은 상대를 친구가 아니라 자기 부탁을 들어주는 사람으로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부탁할 때만 만나거나 만날 때마다 부탁만 하는 사람이라면 이젠 거르는 것이 좋습니다.

◼ 자기 자랑만 하는 사람

축하가 아니라 자기 자랑을 많이 하는 사람이 있는데 이런 사람은 멀리해야 한다고 합니다.

처지가 다른 사람의 상처를 건드리거나 스트레스를 가장 많이 주는 사람이라고 하는데요.

사람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없애고 안 좋은 영향을 막으려면 하루라도 빨리 이런 친구와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 꿈을 비웃는 사람

다른 사람의 목표나 꿈을 비웃거나 타인에 대한 배려가 없고 이기적인 성향이 있는 사람입니다.

당신이 꿈을 위해 열심히 달리는데 당신을 비웃는다면 그 사람과 정말로 친구를 유지해야 하는지 신중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 폭력적 성향이 있는 사람

감정 조절이 잘 안 되기 때문에 대화가 잘 통하지 않고, 문제를 해결하기보다 문제를 일으키는 사람입니다.

이런 사람은 만날 때마다 문제를 일으킬 수 있고 상처를 주므로 사람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없애려면 하루라도 빨리 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 부정적인 사람

부정적인 에너지는 주변으로 빠르게 퍼집니다.

이런 사람과 자주 만난다면 만나는 사람도 부정적인 성격으로 전염될 수 있습니다.

◼ 남에게 피해를 주는 사람

실수가 잦아도 피해를 준 사람에게 유감을 표명하면 문제가 없지만 아무런 사과를 하지 않는 사람은 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사람을 계속 만난다면 내 인생을 갉아 먹고 친구로 인해 내 가족까지 위험에 빠질 수 있습니다.

◼ 남을 험담 하는 사람

다른 사람에 대해 험담을 자주 하는 사람은 언젠가 그 화살이 나에게도 돌아오기 때문에 멀리해야 합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