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에서 보이면 무조건 담으세요” 실수로 너무 잘 만들었다는 트레이더스 인생템 7가지

안녕하세요. 생활의 정보를 🚀빠르게 전해주는 새벽 뉴스입니다.

트레이더스는 주로 대용량을 판매해 때로는 부담되기도 하지만 생각보다 괜찮은 상품들이 많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 갈 때마다 꼭 손에 들고나오게 되는 물건들이 있습니다.

그중 트레이더스에 가면 무조건 사 오는 인생템이 있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 꼬막무침 100g / 2,380원

트레이더스에서만 판매하는 꼬막무침은 탱글탱글한 국내산 새꼬막으로 만들어 비린내도 나지 않고 매콤하고 정말 맛있는데요.

깨와 파도 송송 뿌려져 있어 반찬으로 먹어도 좋지만, 꼬막 비빔밥으로 만들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 트레이더스 미용티슈 / 9,440원

10개 묶음으로 판매하고 있는 트레이더스 미용 티슈는 개당 1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100% 천연펄프를 사용하고 흡수력도 좋아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제품입니다.

📌 떠먹는 티라미수 / 12,980원

트레이더스 티라미수는 케이크 위에 코코아 가루도 듬뿍 뿌려져 있고 크림도 넉넉하게 들어있어 정말 맛있는데요.

가격대비 크기도 커서 트레이더스에 갈 때마다 손에 들고나오게 되는 인생템입니다.

📌 감자전 생반죽 600g / 7,980원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하는 감자전 생반죽은 신상품인데요.

감자전 먹고 싶은데 은근 준비하는 것이 번거로워서 못해 드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노릇노릇 구운 감자전에 시원한 맥주랑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 밀푀유나베 / 24,980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제일 추천하는 상품인데요.

밀푀유나베는 겹겹이 있는 배추와 고기 거기에 육수까지 정말 꿀맛이죠.

손 많이 가는 밀푀유나베를 바로 조리해서 먹을 수 있게 육수까지 들어있어 손님이 왔을 때나 여행 갈 때 챙기면 쉽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어 너무너무 좋아요.

📌 듀얼 에그탑 샌드위치 4개입 / 9,980원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하는 빵들은 가격대비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한데요.

듀얼 에그탑 샌드위치는 한 상자에 햄에그치즈 2개와 더블에그 2개로 4개들이로 구성되어있고 종이 포장지에 하나씩 포장되어있어 들고 먹기에도 너무 좋습니다.

꽉 찬 계란에 촉촉하고 살짝 달콤한 맛이 입에서 살살 녹아내리는데요.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리면 더욱 맛있습니다.

📌 오뚜기 소시지롤 8개 / 16,980원

휴게소에서 개당 4,000원에 사 먹는 소시지 롤을 개당 2,000원 정도에 먹을 수 있는데요.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으로 15분이면 바삭바삭 맛있는 소시지 롤이 완성됩니다.

이제 휴게소에서 비싸게 사 먹을 필요 없이 트레이더스에 갈 때 하나씩 쟁이자구요.

트레이더스도 자주 이용하지만, 질도 좋고 가성비도 좋은 노브랜드 인생템도 있는데요.

정말 착한가격에 맛도 좋아 가게 되면 꼭 쟁여야 하는 제품인데요. 노브랜드 갈 일이 있으시다면 구매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