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다이어트 급한 사람들만 보세요” 7일 동안 5kg 감량도 가능한 단기 양배추 다이어트 레시피

다이어트를 해보신 분들이라면 양배추 다이어트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벌써 한 번씩 해보신 분들도 계실 겁니다.

최근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방법으로도 유명한 양배추 다이어트가 다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굶지 않고도 살을 뺄 수 있는 양배추 다이어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양배추 7일 다이어트

양배추는 각종 비타민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저칼로리 식품으로 포만감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이 방법은 7일 동안 양배추를 사용하여 만든 수프를 먹는 것인데요.

7일 동안 다른 음식의 섭취를 최소화하고 양배추 수프만 먹을 때 평균적으로 5kg의 체중 감량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단기간에 살을 빼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다이어트 방법인 것 같은데요.

양배추 다이어트는 단기간 체중 감량이 필요한 사람을 위해 개발되었으며 지속적인 방법은 아니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양배추 다이어트 식단 만드는 방법

양배추 한 통과 당근 양파 토마토 피망을 각각 2개씩 준비합니다. 모든 채소는 사각형으로 작게 잘라주면 좋습니다.

출처: 건강오름

큰 냄비에 기름을 살짝 두르고 양파를 먼저 볶아줍니다. 양파가 익으면 남은 채소를 모두 넣고 물이나 채소 육수를 가득 차게 부어줍니다.

수프가 끓기 시작하면 중 불로 줄이고 30분 동안 더 끓입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양배추 수프는 약간의 소금과 후추로 간을 맞추고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출처: 건강오름

7일간 매 끼니 양배추 수프를 한 그릇씩 먹으며 하루 한두 개의 저칼로리 음식을 드시는 것도 좋습니다. 단기간에 다이어트를 하셔야 하는 분들은 양배추 수프 다이어트를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영상 바로가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