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지금 바로 손깍지를 껴보세요” 두 손을 잡는 방식으로 당신의 ‘진정한 성격’을 알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사람이 양손의 손가락을 교차하는 방식이 그 사람의 진정한 성격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우리 뇌가 왼쪽과 오른쪽의 두 부분으로 나뉘며 사람의 행동은 어느 부분이 더 활동적인가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고 하는데요.

“지금 바로 손깍지를 껴보세요” 위 이미지 중 몇 번과 같은가요.

두 손으로 손가락을 교차하는 몇 가지 방법으로 진정한 성격을 알아보세요.

A. 왼쪽 엄지손가락을 위로 교차

왼쪽 엄지손가락을 위로 교차하는 당신은 아마 실용적인 사람일 것입니다. 당신은 감정적인 순간에 절대 결정을 드러내지 않는 사람입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의 거짓말을 꿰뚫어 보는 타고난 자질이 있으며 그런 이유로 주변 사람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종종 당신에게 조언을 구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당신이 진지한 사람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의 독특한 유머 감각은 당신을 사교 모임에 있는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매력이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파트너를 다루는 방법을 정확히 아는 로맨틱한 사람입니다.

B. 두 엄지손가락을 나란히

두 엄지손가락을 나란히 하는 당신은 완벽주의자이며 다른 사람들에게도 같은 수준의 헌신과 집중을 기대합니다.

리더십은 당신에게 자연스럽게 생기고 당신은 항상 모범을 보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다른 사람의 필요와 상황을 고려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당신은 항상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듣고 결정을 내리기 전에 그들의 관점을 이해하려고 노력합니다.

당신의 정직함과 성실함은 때때로 어떤 사람들을 마비시킬 수 있지만,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사랑하는 이유입니다.

C. 오른쪽 엄지손가락을 위로

오른쪽 엄지손가락을 위로하는 당신은 감성 지능이 높은 사람입니다.

누군가가 자신의 진정한 감정을 숨기려고 할 때에도 감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독특한 능력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쉽게 마음을 열 수 있게 해줍니다.

이 능력은 또한 다른 사람이 볼 수 없는 관점을 제공하고 고정관념을 깨고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비록 다른 모든 측면을 감정적으로 평가한 후에 결정을 내릴 때는 때때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감정을 깊이 이해하고 따뜻함을 전달하는 당신의 능력은 주변 사람들을 편안하게 만듭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