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내 손금은 어떤지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성공한 사람들의 손바닥에는 태어날 때부터 ‘이것’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성공하고 싶고 재물도 많이 모으고 싶으실 텐데요.

성공이나 재물 운이 손금에 나타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부모로부터 많은 재산을 물려받지 않는 이상 살면서 제일 궁금해하는 부분이기도 한데요.

출처: 금손TV

그래서 오늘은 젊을 때 성공하는 손금과 말년에 성공하는 손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젊을 때 성공하는 손금

생명선과 지능선이 떨어져 시작하는지 먼저 확인해 보세요. 젊을 때 성공하는 사람들은 두 선이 떨어져 시작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출처: 금손TV

이런 손금을 가진 사람은 활동적이고 개방적인 성격으로 모든 일에 자신만만한 사람입니다. 추진력과 실행 능력이 뛰어납니다.

두 번째로 운명선이 있는지를 봅니다. 운명선이 지능선과 만나는 지점을 보통 33세로 보고 지능선과 만나는 지점보다 아래에서 시작하는 뚜렷한 한 줄이 있다면 젊을 때 성공하는 것을 나타내줍니다.

세 번째로 인기, 명성, 성공 여부, 행운, 금전운을 나타내는 손의 아랫부분에서 시작해 네 번째 손가락 쪽으로 올라가는 선인 태양선을 봅니다.

출처: 금손TV

이 태양선이 지능선 위에서 시작한다면 30대 초반부터 돈을 벌기 시작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손금을 가진 사람 중에는 사회적으로 인기 있는 직종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말년에 성공하는 손금

먼저 생명선과 지능선이 같은 지점에서 시작하는지를 봅니다. 이런 성격을 가진 사람은 신중한 성격의 소유자로 상식적이며 균형 감각이 뛰어난 사람입니다.

출처: 금손TV

말년에 성공하는 사람 역시 운명선이 있는지를 봅니다. 그중에서도 감정선에서 시작하는 운명선이 있는지를 보는데요.

운명선과 감정선이 만나는 지점을 보통 50세로 보고 감정선에서 시작하는 짧은 운명선을 가진 사람은 초, 중년의 운세는 나쁘지만, 말년 이후 운이 좋은 사람입니다.

두 번째로 감정선 위에서 시작하는 태양선이 있는지를 봅니다. 이 손금을 가진 사람은 노후가 약속된 말년의 운수대통할 사람입니다. 50세 이후부터는 돈이 술술 들어오는 것을 나타내는 길한 손금입니다.

재운선이 한 줄로 굵고 명확하게 있어야 합니다. 생명선과 진흥선이 동일한 지점에서 시작하고 감정선 위에서 운명선과 태양선이 시작하고 향상선과 한 줄의 뚜렷한 재운선이 있다면 말년에 성공해 재물이 들어오는 사람입니다.

출처: 금손TV

여기까지가 젊을 때 성공하는 손금과 말년에 성공하는 손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의 손에는 어떤 손금들이 나타나 있으신가요

지금 당장 앞의 손금들이 없어도 하루하루 성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신다면 길한 손금이 나타날 것입니다.

📺관련영상 바로가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