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분위기에 녹아버립니다” 여기가면 실패확률 0%로라는 뷰가 화보 같은 카페 명소 BEST 5

요즘은 규모도 크고 즐길 거리가 많은 이색 카페가 많은데요.

오늘은 날씨에 상관없이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즐거운 휴일을 보낼 수 있는 서울근교 이색 카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천 호수 식물원 수피아카페

진짜 식물원 속에 자리한 카페 부천 호수 식물원 수피아카페입니다.

출처: 유리소리TV

2022년 6월에 부천시에서 개원하여 아열대 식물과 벌집 모양 천장 구조가 이국적이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자랑하는데요.

카페뿐만 아니라 스카이워크 등의 즐길 거리로 도심 속 휴양지 역할을 합니다. 규모가 크지 않기 때문에 가볍게 둘러보기 좋으며 온실 속 온실인 2층 건물은 카페로 운영되는데요.

이미 입장권을 매표하고 들어왔기 때문에 음료 구매는 선택 사항입니다.

투명한 유리창을 통해 식물원의 수목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출처: 유리소리TV

2층에서는 길이 190m 폭 1m의 스카이워크를 걸으며 식물원을 전망할 수 있는데요. 벌집 모양의 천장이 나오도록 인증샷을 남겨보세요.

1층 카페 건물과 이어진 공간에서는 다양한 파충류와 장수풍뎅이 앵무새를 볼 수 있어서 아이들과 방문하기에도 좋습니다.

당진 로드 1950

사계절 이국적 감성의 바다를 조망하기 좋은 당진 로드 1950입니다.

출처: 유리소리TV

네비게이션 검색량 순위 1위를 차지할 만큼 교회 나들이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광활하게 펼쳐진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만들어진 카페 곳곳에는 미국식 간판과 교통 표지판, 트롤리버스, 스포츠카 등을 전시해 1950년대 미국 거리의 풍경을 재현하고 있는데요.

출처: 유리소리TV

볼거리가 가득해 테마파크에 온 듯한 분위기입니다.

실내는 빈티지하면서도 레트로한 분위기이며 전층 모든 자리에서 바다를 시원스레 전망할 수 있습니다.

1층과 1.5층은 어린이 동반 가능한 공간으로 2인석과 다인석 편안한 소파 자리까지 마련되어 있으며 전반적으로 테이블의 크기가 커서 여유롭게 공간을 이용하기 좋습니다.

2층부터는 안전상의 이유로 노키즈존으로 운영되는데요.

ㅁ자 구조로 다양한 가구가 배치되어 있어서 취향에 맞는 풍경과 자리를 선택하기 좋습니다.

어느 자리에서든 바다를 바라볼 수 있도록 배치한 좌석과 실내인테리어가 인상적입니다.

3층은 루프탑인데요. 푸른 인조 잔디와 야자나무로 계절에 상관없이 휴양지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건물 밖으로는 바다와 마주한 넓은 정원이 있는데요. 푸른 바다와 서해대교를 전망할 수 있습니다.

바다를 배경으로 다양한 포토존이 있어서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기기 좋습니다.

은평 1인 1잔

북한산과 고즈넉한 한옥마을의 풍경이 펼쳐지는 은평구 1인 1잔입니다.

출처: 유리소리TV

루프탑 포함 6층 규모의 대형 카페인데요. 1층은 카운터와 취식이 가능한 테이블이 놓여 있고 1, 2, 3층과 루프탑을 이용하는 분들은 1층에서 주문합니다.

2층은 전면의 통유리로 한옥마을의 전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3층은 노키즈존으로 가리모쿠 가구매장과 함께 운영되는데요. 가장 깊숙한 곳에 전망 좋은 명당자리가 있습니다.

곡선의 창을 통해 펼쳐지는 풍경을 바라보면 신선놀음이 따로 없습니다.

4층과 5층은 디저트와 브런치를 판매하는 1인 1상으로 1층이 아닌 각 층에서 주문하면 되는데요. 모든 테이블에서 바깥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출처: 유리소리TV

5층에는 야외 테라스와 별채가 있는데요. 계절이 내려앉은 한옥마을과 북한산을 바라보며 힐링하기 좋습니다.

6층 루프탑에서 북한산과 옹기종기 모여 있는 한옥마을의 절경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김포 수산공원

바다와 하늘을 품은 초대형 카페 김포 수산공원입니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을 표방하는 곳으로 키즈카페, 몬스터리움, 트릭아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습니다.

출처: 유리소리TV

전반적으로 샌드베이지톤의 인테리어와 바닥에 그린 파도와 모래로 해변을 연상시키며 나룻배와 선베드가 열대 휴양지 분위기를 더합니다.

2층에 올라가면 대형 스크린과 정면으로 마주할 수 있는데요. 대형 스크린에 송출되는 영상이 모든 공간에 통일성을 부여합니다.

2층에는 피자, 파스타 등을 판매하는 웨일브런치 매장이 있습니다.

스크린 뒤편으로 바다와 대비되는 초록의 공간이 나오는데요. 대형 화분들이 공간을 나누며 프라이빗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출처: 유리소리TV

루프탑은 바닥 전체를 트릭아트로 그려놓아 착시 사진을 찍으며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하늘 계단에서는 수산공원의 규모를 한눈에 볼 수 있고 멀리 바다도 전망할 수 있습니다.

인천 포레스트아웃팅스 송도점

실내 정원이 멋진 식물원 카페 인천 포레스트아웃팅스 송도점입니다.

초대형 식물원 카페로 수도권에서 방문자가 많은 카페 중 한 곳입니다.

투명한 천장과 야자나무들이 식물원을 연상시키고 정원에 구름다리와 연못 화려한 조명을 설치하여 보고 즐길 거리를 제공합니다.

출처: 유리소리TV

시즌마다 장식을 교체하는데 테마파크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데요. 카페의 가장 좋은 명당자리는 1층과 2층을 연결하는 계단석인데요.

넓은 좌식으로 되어 있어서 편안하게 공간을 즐기는 동시에 실내 정원 모습을 전면으로 바라볼 수 있습니다.

2층에는 카페 이름에 걸맞게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고 다양한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어서 여럿이 방문해도 자리 선택이 어렵지 않습니다.

3층에서는 높은 위치에서 카페 전체의 공간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카페 명소 보러가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