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어떤 보석을 좋아하세요” 내면에 숨겨져 있는 심리를 나타내는 보석 심리테스트

안녕하세요. 생활의 정보를 🚀빠르게 전해주는 새벽 뉴스입니다.

강하게 끌리는 보석이 있으신가요?

지금부터 열 개의 보석을 냉정히 바라보시고 가장 강하게 끌리는 보석 하나를 선택해 보세요.

📌 1번 보석은 블루 토파즈입니다.

출처: 퀴즈코리아

블루 토파즈에 끌렸다면 이것은 당신이 조용한 순간을 소중히 여기는 차분한 영혼이라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당신은 심성이 착한 사람들을 주변으로 끌어당기는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주위에 있는 사람들로부터 당신은 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2번 보석은 루비입니다.

루비에 끌렸다면 열정적이고 화끈한 정렬이 인생에 충만한 사람입니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지 당신은 주위에 있는 많은 것들에 큰 영향을 미치는 마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3번 보석은 다이아몬드입니다.

다이아몬드에 끌렸다면 당신은 강하고 단호하고 스스로 자랑스러워서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당신은 주변 사람들에게 힘을 주고 심지어 가장 희미한 빛조차도 아주 빛나 보이게 하는 매력의 소유자입니다.

📌 4번 보석은 자수정입니다.

자수정에 강하게 끌리셨다면 그것은 당신이 지혜롭고 똑똑한 사람이라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당신은 차분한 통제와 자제력을 발휘하며 주변 사람들의 어머니 같은 존재이고 항상 주변을 챙기는 존경받는 사람입니다.

📌 5번 보석은 페리도트입니다.

페리도트에 강하게 끌리셨다면 당신은 활기차고 호기심 많은 사람인데요.

당신의 에너지는 당신 가족과 가까운 사람들에게 기쁨을 주고 주변 사람들을 치유해주는 매력이 있습니다.

조만간 흥미진진한 새로운 세상이 당신 인생에 들어와도 놀라지 마세요.

📌 6번 보석은 토파즈입니다.

토파즈에 강하게 끌리셨나요. 당신은 인생에 진정한 열정을 가지고 창의적인 풍부한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항상 따뜻하고 흥미롭고 긍정적인 기운을 가진 매력의 소유자입니다.

토파즈를 선택한 사람은 해결책과 팀워크를 중시하는 낙천적인 사람이고 새로운 아이디어와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7번 보석은 탄자나이트입니다.

탄자나이트에 매료되셨다면 당신은 예민한 감각과 민감한 성격을 가진 세심한 사람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탄자나이트는 매우 희귀하고 지구에서 한 곳에서만 발견되었기 때문에 특별한 힘을 가지고 있는데요.

탄자나이트에 강하게 끌리는 당신은 매우 직관적이고 본능이 뛰어난 사람입니다.

판단력이 좋아 언제나 옳은 결정을 하고 리더십이 좋고 카리스마가 넘치는 사람입니다.

📌 8번 보석은 핑크 토르말린입니다.

핑크 토르말린에 강하게 끌렸다면 당신은 친절하고 부드럽고 착하고 동정심이 강한 사람이라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땀 흘리는 것을 소중히 여기고 진실하며 밝은 기운이 주변에 가득한 매력이 있습니다.

자신의 감정을 쉽게 드러내지는 않지만 좋아하는 것은 미친 듯이 좋아하고 진짜 싫어하면 영원히 끝내버리는 성격입니다.

📌 9번째 보석은 아쿠아마린입니다.

아쿠아마린에 가장 끌렸다면 당신은 도전적이고 모험심이 강한 젊고 용감하고 어디서나 반짝이는 사람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물방울 모양 아쿠아마린은 인어들이 가장 좋아하는 보물이었다고 합니다.

삶의 초점이 외부로 향하는 사람들은 쉽게 지루함을 느끼기도 하고 실속도 없는 편이지만 크게 걱정하진 마세요.

호탕하고 유머러스한 당신 삶의 놀라운 변화가 곧 펼쳐질 예정입니다.

📌 10번째 보석은 진주입니다.

만약 진주에 끌리셨다면 당신은 품위 있는 사람이고 자부심이 강하며 겸손한 사람일 겁니다.

진주는 비록 기술적인 원석은 아니지만 수천 년 동안 소중히 여겨져 왔던 아주 특별한 물건인데요.

당신은 차분하면서도 친절한 매력을 가지고 있고 말하기 전에 항상 생각하며 신중하고 아름다움이 가득한 사람입니다.

유튜브 영상‘열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