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평소 컵을 어떻게 잡으시나요?” 컵을 잡는 동작으로 내면에 숨겨진 ‘진짜 성격’을 알 수 있습니다.

자신이 어떤 성격에 속하는지 알고 싶어도 객관적으로 보는 것은 어렵잖아요.

그런데 간단한 행동이나 동작으로 내면에 숨겨진 성격을 알 수 있는 행동 심리 테스트입니다.

너무 의식하지 말고 자연스럽게 컵을 잡아보세요. 위 이미지 중에서 몇 번과 같으신가요.

비슷한 번호를 선택하시고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1번을 선택한 당신은

평화주의자의 성향이 있는 당신은 부드럽고 포용적인 성격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호감을 주는 당신은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잘 듣고 상담도 잘 될 것입니다.

그런 당신의 성격 덕분에, 유머 감각이 뛰어난 당신의 주위에는, 많은 친구를 끌어들입니다.

사고가 유연하면서도 정직하다는 것, 이것이 다른 사람에게는 없는 당신만의 힘입니다.

하나를 시작해도, 자신의 장점인 강한 의지와 인내력을 바탕으로, 마지막까지 완성되는 당신. 근기가 있고 신중한 대기만성형이군요!

2번을 선택한 당신은

당신은 매우 목표 지향적입니다. 적극적이고 항상 활력이 넘치는 당신은 생산적인 성향과 끊임없는 자기 계발을 통해 목표 달성을 향해 노력합니다.

또한, 당신은 매우 독립적이면서 결정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리더십과 통찰력이 강한 당신은 공동체에서 리더를 담당하거나 자력으로 성공할 가능성이 큽니다.

당신은 냉정하고 세심함으로 알려져 있으며 많은 사람들의 동경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3번을 선택한 당신은

친절하고 따뜻한 성향을 가진 당신은 다른 사람의 어려움을 도와주는 부드러운 사람입니다.

또한, 유쾌하고 항상 활력이 가득하고 분위기 메이커인 당신은 대인 관계도 양호하고 얼굴이 넓고 사교적인 타입입니다.

호기심 왕성하고 창조적인 감성을 가진 당신. 풍부한 감성을 뛰어난 표현력으로 실체화시키는 능력의 소유자입니다.

특히 언어와 예술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냅니다. 또, 앞의 보이지 않는 미래를 걱정하고, 두려워하는 것이 아니라, 현재에 충실하고 만족해, 지금 이 순간을 즐기려고 하는 낙관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군요.

4번을 선택한 당신은

4가지 유형 중에서도 가장 적은 우울성은 민감하고 사소한 감수성을 가지고 있으며, 예술 분야를 자랑합니다.

사색적이고 사고가 많은 당신은 혼자 시간을 통해 특별한 감각을 찾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능력을 소유한 당신은 뛰어난 상상력과 창의적인 성향, 고급 분석력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발견하거나 발명하기도 합니다.

그 때문에, 우리 주위에 있는 예술 작품이나 발명품은, 이러한 타인의 천재성을 이용해, 만들어진 것이 매우 많다고 말해지고 있습니다.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당신은 꿈과 이상을 가지고 있으며 변화를 추구하는 성향을 가지고 있군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