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지금 바로 귀 한번 확인해 보세요” 이런 귀 모양을 가진 사람은 재물운과 건강운이 넘쳐납니다.

귀는 사람의 신체 부위 중에 소리를 듣는 역할을 하는 매우 중요한 기관 중 하나인데요.

이런 귀를 통해 관상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귀가 크고 귓불이 두툼한 귀가 좋다는 것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텐데요. 그런데 귀는 사람마다 크기나 모양이 다르고 귀의 생김새에 따라 재물운과 건강운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나의 귀가 관상학적으로 어떤 귀인지 재미 삼아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귀의 모양

귀가 외곽으로 곽이 나와 있는 것을 흔히 뒤집힌 귀라고 이야기하는데요.

이는 귀의 중간을 지나가는 두 개의 라인 중에서 안쪽에 라인이 바깥의 라인 쪽으로 튀어나와 있어서 마치 뒤집혀진 듯 보이는 경우입니다.

비유하자면 꽃이 활짝 핀 모양이어서 곧 지게 되는 꽃잎과 같아서 이런 귀를 가지면 육체적으로 아니면 정신적으로도 고통을 겪는 일이 많다고 합니다.

귓볼이 없는 귀

귓볼이 없는 귀를 가진 사람은 성공하기가 어려우며 금전을 모으는 데 있어 힘든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또한 금전이 자신의 손에 있다고 하더라도 쉽게 빠져나갈 확률이 높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귓볼이 큰 사람

귓볼이 크면 인복이 있고 먹고 살 걱정은 없다고도 합니다. 흔히 귓볼을 귓밥이라고도 하는데요.

귀의 아랫부분은 인복의 창고이면서 귓밥이 있다는 것은 밥을 굶을 일이 없다는 징표로 귓밥이 크고 두툼하다는 것은 앞으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지 않고 풍족하게 살 운이라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부처님귀가 단적인 예인데요. 이처럼 귓볼의 모양이 크고 두툼하면 인정이 많고 성격도 다정다감해서 마음이 따뜻하고 훈훈한 사람이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

베풀면 곧 얻게 되는 건데요. 그 인정을 사심 없이 베풀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주위 사람들로부터 존경을 받고 도움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얇은 귀

살집이 없는 얇은 귀는 재물을 모으기 어렵습니다. 귀가 얇고 살이 없는 사람은 신경이 과민한 경향이 있으며, 자신감이 부족한데요.

매사에 근심이 많고 초조해하며 불면증이나 식욕 부진, 변비 등의 질환이 있기 쉽고 이런 사람들은 돈을 벌 수는 있으나 너무 쉽게 써버리기 때문에 많은 재물을 모으기 어렵습니다.

귀나 귓볼의 점

귀나 귓볼에 있는 점은 총명점으로 똑똑하고 현명한 사람이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 머리 회전이 빠르고 일머리가 좋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을 수가 있는데요.

또한 급한 일에도 침착함을 유지하면서 현실적으로 일을 해결하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냉정해 보일 수도 있지만 뒷끝이 없는 성격입니다.

귓볼에 있는 주름

귓볼에 있는 주름은 뇌 건강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귓볼의 대각선으로 깊은 주름은 심장 질환의 발병 위험을 알리는 징후라고 하는데요.

급성 뇌졸중으로 입원한 환자 중에서 78%가 귓볼의 주름을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큰 귀

귀가 크면 귓구멍도 큰데, 귓구멍의 크기는 그 사람의 마음과 총명한 정도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귓구멍이 넓고 크면 일반적으로 마음이 비교적 넓은 사람이며 도량이 넓다.

귀가 크면 복을 누리는 운명이다. 지능과 지혜를 겸비한 사람으로 지식을 갈구하며 호기심이 강하다고 하는데요.

또한 다른 사람들보다 뛰어난 견해를 갖고 있으며, 상황 판단력이 뛰어나고 지혜가 많으며 머리가 좋고, 일생에 운이 따라 하는 일을 반드시 성공시킨다고 합니다.

작은 귀

작은 귀를 가진 사람은 감정이 매우 섬세하지만 조급하고 매우 충동적이며 의지가 확고하지 못해서 남의 말에 쉽게 휘둘린다고 합니다.

생활에 어려움이 특히 많고, 사소한 일로 전전긍긍하며, 현실을 직시하기 싫어하며 자의식이 강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의견을 받아들이지 않아 인간관계에 나쁜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판단력이 비교적 좋지 않으며, 안정감이 부족하고, 급한 성격으로 돈을 쓸 때도 계획 없이 쓰기 때문에 재물을 모으기 힘들어 사업과는 맞지 않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