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친구나 가족, 연인과 함께 해보세요” 평소 팔짱 끼는 자세로 당신의 성격과 성향을 알 수 있습니다.

사람의 성격을 파악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그중 평소 팔짱 끼는 자세를 통해서 숨겨진 성격과 성향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때때로 기분이나 상황에 따라 팔짱을 끼는 스타일이 바뀌기도 하는데요. 그래도 자주 취하는 자세를 떠올려보세요. 3가지 자세 중 어떤 자세와 비슷한가요?

친구나 가족, 연인과 함께 어떻게 팔짱을 끼고 있는지 재미로 알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 볼까요.

1. 오른손을 왼팔 위에 얹는 것을 좋아한다면

팔짱을 끼고 오른손을 왼팔 위에 얹는 것을 좋아한다면 자신의 감정과 깊이 조화를 이루고 환경의 미묘한 분위기 변화를 예리하게 인식하는 직관적인 사람입니다.

당신은 창의적인 사람이며 강한 직관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예술가의 자질을 갖추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타고난 감수성으로 인해 사람들이 마음을 열기도 전에 사람들이 생각하거나 느끼는 감정을 짐작할 수 있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감정적으로 당신은 항상 공감하고, 따뜻하고, 가깝고 항상 다른 사람의 필요를 충족시켜주는 유형의 연인입니다.

당신은 따뜻함을 발산하고 매우 애정이 있어 사람들을 당신에게 끌어들이는 재주가 있습니다.

2. 왼손을 오른팔 위에 얹는 것을 좋아한다면

팔짱을 끼고 왼손을 오른팔 위에 얹는 것을 좋아한다면 사물을 논리적으로 바라보고 감정에 따라 판단을 내리지 않는 실용적인 사람입니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신중하게 문제를 분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당신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예리하고 거짓말을 즉시 꿰뚫어 볼 수 있어 사람들이 당신을 속이거나 속이기 어렵습니다.

연애에 대해 당신은 상대가 쉽게 다가가는 내재된 매력과 능숙하고 섬세한 접근 방식 덕분에 사람들을 당신과 사랑에 빠지게 만듭니다.

3. 양손을 반대쪽 팔에 얹는 것을 좋아한다면

팔짱을 끼고 양손을 반대쪽 팔에 얹는 것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자신감이 넘치고 삶의 방향 감각이 강합니다.

당신은 자신의 결정에 확신을 가지고 있으며, 사람들이 당신에게 지도를 구하도록 영감을 주는 권위의 아우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타고난 리더이며 사람들의 감정과 다른 의견을 고려하고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해결책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솔직하고 정직한 태도로 호감을 사고, 친절하게 진실을 말하여 사람들이 당신을 존경하게 만듭니다.

관계에서 당신은 파트너가 좋아하는 음식을 요리하거나 좋아하는 꽃을 사주는 것과 같이 파트너를 위해 종종 사려 깊은 제스처를 취하면서 주도권을 잡습니다. 또한 연인과의 만족스러운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4. 양손을 숨기는 것을 좋아한다면

팔을 접을 때 손을 숨기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그들은 내성적인 경향이 있으며 파티보다 조용한 장소를 선호합니다.

그들은 소그룹으로 번성하며 종종 다른 사람들의 복지에 대해 깊은 관심을 갖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돌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관련글>>“너무 오래 보지 말고 무엇이 보이셨나요?” 가장 먼저 끌리는 이미지가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알려줄 것입니다.

👉관련글>>“정면과 측면 어느 쪽 얼굴이 먼저 보였나요?” 가장 먼저 보인 얼굴이 당신 내면에 숨겨진 성격입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