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속는 셈 치고 한번 해보세요” 하루 한 번 먹기만 해도 요요 없이 체중을 확 줄여줍니다(+ 변비 탈출 해독주스)

다이어트 한 번씩은 해보셨을 텐데요.

평소 굶거나 운동하지 않아도 몸무게를 확실히 감량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요요 없이 체중을 감량하고 유지하는 방법인데요. 6개월 동안 75kg에서 52kg으로 -23kg이나 감량한 방법입니다.

벌써 따라 해 보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직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은데요.

이 방법은 장도 튼튼해지면서 하루 한 번 시원하게 볼일을 볼 수 있는 1일 1똥 해독주스 다이어트입니다.

그럼 지금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변비 탈출을 도와준 해독주스 재료

출처: 채널아하: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변비에 도움을 주는 이 스무디는 아침 공복에 드시는 것이 좋은데요.

스무디 섭취 후 40분 ~ 1시간 정도 공복 상태를 유지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성 변비는 물론 체중 감량까지 도움을 주는 스무디의 재료는 사과, 바나나, 사과식초입니다.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차전자피(질경이씨의 껍질) 가루라고 하는데요.

출처: 채널아하: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차전자피는 질경이씨의 껍질로 80% 이상이 식이섬유로 이루어져 있어 대변의 이동을 증가시켜 변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차전자피 스무디 만드는 방법

사과 1/2개, 바나나 1/2개, 각얼음 7~8개, 물 70mL, 사과식초 1큰술, 차전자피 가루 2큰술

출처: 채널아하: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차전자피가 잘 갈리도록 얼음을 넣어 주어야 하는데요.

주스에 얼음을 넣는 이유는 차전자피가 물을 만나면 부풀면서 점성이 생기는 성질이 있어 이때 얼음과 찬물을 넣으면 젤리 형태로 변하는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사과는 껍질채 썰어주시고 바나나도 갈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시면 됩니다.

사과식초 1큰술, 물 70mL를 넣고 갈아주세요.

모든 재료가 갈아졌을 때 차전자피 가루를 2스푼 넣고 다시 갈아주세요.

차전자피는 물을 만나면 점성이 생기는 성질이 있어서 가장 마지막에 넣어 주시고 얼음을 넣어 차갑게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에 한 번 350~400mL를 섭취하시면 되는데요. 마시기 버거우신 분들은 250mL부터 늘려가시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사항은 주스를 마신 후 바로 물 한잔을 마신 후 40분 ~ 1시간 동안 공복 상태를 유지하시는 것이 배변효과를 보게 하는 포인트라고 합니다.

섭취 시 주의사항

위장 수술을 하신 분들이나 임산부, 어린아이의 경우 섭취 시 주의하셔야 하며 또한, 만성 신부전증이 있으신 분들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차전자피 주스를 드신 후 물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으면 오히려 변비가 악화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물을 충분히 섭취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글>>“급한 사람들만 보세요” 7일 동안 5kg 감량도 가능한 단기 양배추 다이어트 레시피

📺관련영상 바로가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