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어떤 커플이 제일 먼저 보이셨나요?” 가장 먼저 본 커플로 당신과 가장 어울리는 이성을 알 수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내용은 그림으로 확인해 보는 연애 심리 테스트인데요.

위 그림에서 가장 먼저 보인 ‘커플’은 어느 것인가요?

이 심리 테스트에서는 그림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커플”을 선택하는 것으로 당신의 어울리는 상대를 알 수 있습니다.

너무 생각하지 마시고 직감으로 선택해보세요.

구름 커플을 먼저 보았다면

당신은 연상의 이성에게 끌리는데요. 당신 자신에게 아이 같은 부분이 있어, 불안정한 일도 있기 때문에 자신보다 어른스러운 이성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물론 정신적으로 성숙하면 연하라도 OK. 당신을 안심시켜주는 차분한 분위기의 이성을 만나보세요.

파도 위 커플을 먼저 보았다면

다른 사람에게 맞추는 것이 낫다고 생각하는 당신은 상대의 해나 과거의 경험을 그다지 신경 쓰지 않습니다.

솔직하고 정직한 당신은 상대방의 배신 등으로 상처를 입을 수도 있지만, 반드시 그것을 극복하고 진실의 사랑을 찾을 수 있는 정직한 사람입니다.

해변의 사람 커플을 먼저 보았다면

당신에게 어울리는 것은 자신과 매우 비슷한 인물입니다. 즉, 인생의 목표를 공유할 수 있는 이성과 좋은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두 사람이 같은 방향을 향하고 있기 때문에 아무리 큰 문제가 일어나도 협력하며 극복해 나갈 수 있습니다.

그런데 완전히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을 만난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직감으로 자기 생각에 가까운 사람을 찾아보세요.

돌고래 커플을 먼저 보았다면

당신은 자유롭고 창의적인 젊은 감성을 가진 사람으로 그런 감성에 영향을 받으면 자신의 열정을 태울 수 있습니다.

아무리 오래된 상대라도 항상 새로운 것에 대해 도전할 수 있는 사람에게 마음을 주게 됩니다.

👉관련글>>“화장실 휴지를 어떻게 걸고 계시나요?” 휴지 거는 방향으로 당신의 숨겨진 성격을 알 수 있습니다.

👉관련글>>“어떤 동물이 먼저 보이셨나요?” 원숭이와 호랑이 중 이것이 먼저 보였다면 당신은 우뇌가 발달한 사람입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