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친구들과 손가락 한번 펴보세요” 당신의 손가락 타입으로 당신의 숨겨진 성격과 특징을 알 수 있습니다.

손 한번 펴보실래요.

여러분은 어느 타입인가요? 지금 이 테스트는 손가락 길이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입니다.

위 이미지 가운데 나와 같은 손가락 타입은 어떤 것인가요.

그럼 나의 성격과 특징을 바로 알아볼까요.

A. 약지가 긴 타입

A타입의 사람은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소유자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또한 적극적이고 활동적인 성격 탓에 문제를 해결하는데 탁월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A타입의 사람들은 군인이나 엔지니어, 과학자들에 많이 분포 한다고 합니다.

한 연구 결과에서는 A타입이 다른 타입들의 사람보다 돈을 더 잘 버는 것으로 조사가 되었다고 합니다.

B. 검지가 긴 타입

B타입의 사람들은 자신감이 항상 충만하다고 하는데요.

따라서 일부에서는 이런 스타일의 사람들을 거만하다고 느끼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B타입은 고독을 즐기며 혼자만의 시간을 방해받는 것을 굉장히 싫어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목표가 생기면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그 과정에서 누가 간섭을 하거나 방해하는 것을 못 견딘다고 합니다.

이런 사람들은 보통 이상적인 직업으로 정치인, 교사, 작가 등이 있습니다.

C. 길이가 같은 타입

C타입은 한마디로 평화주의자라고 할 수 있는데요.

손가락 길이가 같은 것만 봐도 모든 사람이 공평하고 평등하길 원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타입은 한번 형성된 관계를 유지하는 것을 중요시 여기며 사람들을 챙기는데요.

평소에는 문제가 없지만 한번 폭발하면 걷잡을 수 없다고 합니다.

👉관련글>>“가장 먼저 무엇이 보였나요?” 제일 먼저 본 동물이 당신이 이성적인 사람인지 감성적인 사람인지 알려줄 것입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