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라면 먹을 때 무엇부터 먹나요?” 가장 먼저 먹는 음식으로 당신의 숨겨진 성격을 알 수 있습니다.

이 테스트는 음식과 관련된 심리 테스트인데요. 여러 가지 심리 테스트 중 음식 먹는 순서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입니다.

라면은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고 자꾸 손이 가게 되죠. 이렇게 맛있는 라면 먹을 때 무엇부터 드시나요?

라면 먹을 때 무엇부터 먹는지 생각해 보시고 라면 사리, 라면 국물, 달걀 중 하나를 고르세요.

라면 사리부터 먹는다

당신은 ‘순수하고 정직한 타입’ 순수하고 양심적인 사람입니다.

매우 정직하게 생활하는 사람으로 좋아하는 상대가 있다면 주변 사람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상대가 누구인지 알 수 있을 정도로 좋아하는 감정이 겉으로 드러납니다.

그래서 감정이 들키는 경우가 많으며 그만큼 순수하고 진국인 사람입니다.

라면 국물부터 먹는다

당신은 ‘신중한 타입’ 무엇이든 신중하게 일을 진행하는 편이어서 실수가 적고 차분합니다. 하지만 신중하기 때문에 망설이는 경우가 많아 중요한 걸 놓치기도 합니다.

사랑에 있어서는 상대가 나를 좋아해 주길 기다리는 편입니다.

달걀부터 먹는다

당신은 ‘적극적인 타입’ 생각보단 행동이 앞서는 사람으로 빠른 진행이 특징입니다.

하지만 너무 서두르는 경향이 있어 사랑에 있어서도 상대가 좋으면 바로 고백할 생각부터 하며 김칫국을 마시는 타입입니다.

바쁜 아침 시간 식탁에 4가지의 음식이 차려졌다면 어떤 음식을 드시고 싶으신가요?

한입에 쏙 들어가는 김밥, 갓 구워낸 빵과 우유, 샐러드나 생과일주스, 우유를 부어 먹는 시리얼 중 하나를 선택해 보세요.

한입에 쏙 들어가는 김밥

한입에 쏙 들어가는 김밥을 선택한 당신은 남보다 뒤처지는 것은 참기 힘들어하는 타입으로 노력파에 영특해서 공부나 일도 잘하는 편입니다.

또한 친구들 사이에서 다툼이 일어나도 잘 해결하죠. 하지만 직접 확인하지 않은 건 믿지 않아 까다로운 당신 마음을 여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갓 구워낸 빵과 우유

갓 구워낸 빵과 우유를 좋아하는 당신은 촌스러운 것과 지루한 것에 대해 절대 못 참는 성격입니다. 예술적 재능이 뛰어나고 재미있는 얘기를 잘해 인기를 몰고 다녀요.

하지만 항상 칭찬을 해주어야 하고 때로 잘난 척이 심해 주변 사람들이 짜증을 내는 경우도 있으니 겸손해지도록 노력하시길.

샐러드나 생과일주스

샐러드나 생과일주스를 좋아하는 당신은 처음 사귈 때는 힘들지만 일단 친해지면 자신의 모든 걸 내어주는 타입입니다.

정에 많이 이끌리기 때문에 상처를 받는 일이 있긴 하지만 주위에 사람들이 많아 외롭진 않네요. 누가 봐도 착한 당신 이제 당당하게 자신을 보여주길!

우유를 부어 먹는 시리얼

우유를 부어 먹는 시리얼을 좋아하는 당신은 복잡한 건 싫어하는 타입입니다. 언제나 너그럽고 씩씩하게 지내네요. 또한 발표력이 뛰어나 자기 생각을 주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뭐든지 끈기를 갖고 노력해 보세요. 실력을 인정받는 날이 생각보다 쉽게 올 수 있어요.

👉관련글>>“어떤 동물이 먼저 보이셨나요?” 원숭이와 호랑이 중 이것이 먼저 보였다면 당신은 우뇌가 발달한 사람입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