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재물운이 상승하는 해입니다” 역술가가 알려주는 간단한 띠로 알아보는 한 해의 운세

새해가 시작되면 신년운세를 보시는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23년 나의 운세는 어떻게 되는지 사주팔자가 아닌 간단한 띠로 알아보는 한 해의 운세이므로 참고하시면서 좋은 것 같습니다.

2023년도 돼지띠 운세

2023년인 계묘년에는 토끼의 해와 돼지띠가 결합을 하기 때문에 묘의 전체적인 운세는 비교적 평온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일부의 돼지띠는 2022년의 영향으로 인해서 불길한 일을 만나는 이들도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

특히 갑자기 변하는 변동 운에는 적절한 대비와 묘책이 필요한 시기라고 말씀을 드릴 수 있습니다.

2023년 돼지띠는 하늘과 귀인의 도움으로 크고 작은 일들을 이루어낼 수 있어서 좋은 해인데요.

돼지띠에 공통적으로 만나는 전반적인 운세의 흐름을 살펴보면 먼저 사업 운은? 천기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인간관계의 귀인이 어우러져 상대적으로 도와줄 사람들과 친하게 지내면 상당히 좋습니다.

자영업을 하는 돼지띠는 새로운 협력 파트너를 만나거나 새로운 일을 제안받기도 할 것입니다.

그러나 무조건 새로운 일만 고집하기보다는 그동안에 이끌어왔던 사업을 확실하고 성실하게 이끌어가면 결국 좋은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을 것입니다.

2023년 토끼띠 운세

토끼띠의 해인 만큼 토끼띠 분들이 운세에 대해서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을 텐데요.

새롭게 자신의 영역을 키우기 위해 노력하고 도약하는 기반을 마련하는 시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자존심이 강해지며 넘치는 자신감과 주관적인 생각이 치솟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넓은 시야를 보지 못하면 경쟁력에서 뒤지게 되며 엉뚱한 선택도 종종 하게 될 것입니다.

다른 해보다 경쟁의 흐름에 놓일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스스로 만반의 준비를 하여 누구에게도 뒤쳐지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면 대운을 낚아채 내 것을 만들 수 있는 상승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2023년 쥐띠 운세

심는 대로 거두는 시기로 좋은 일이 생길 징조가 있고 소원성취하는 행운이 들어오는 쥐띠가 있습니다.

특히 사주에 식신을 깔고 있어서 그것의 영향으로 능력 발휘하는 시기인데요. 이런 쥐띠들은 솔직 담백하고 싫은 소리를 들어도 어지간 하면 그냥 넘어갑니다.

쥐띠는 근면하고 검소하고 주변 사람들과 쉽게 친화력을 가지며 의심 또한 많은 편인데요. 그러나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아끼지 않고 주는 성격입니다.

23년 쥐띠는 지치게 생각이 많아서 실행력이 약해져 아주 귀한 기회를 놓치기도 하는데요.

그렇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서서히 좋아져 움직이는 만큼 일감도 많아지고 바쁜 만큼 재물운도 좋아지는 해입니다.

2023년도 개띠 운세

개띠는 묘술합을 이루는 해로서 애정운의 변화를 가져다주는 도화가 은밀하게 발동하므로 새로운 사랑이 열리는 시기입니다.

재물에 대한 욕심이 어느 해 보다 강해지는 시기이지만 생각만큼 재물이 내 곁에 머물러 있지 않은 시기인데요.

자신감을 가지고 새로운 사람을 통해서 새로운 변화를 꾀한다면 재물운이 상승하게 될 것입니다.

2023년 호랑이띠 운세

전혀 예상치 못한 일이 반전을 만들 수 있는 시기인데요. 위기가 기회가 될수 있으므로 여유를 가지고 침착하게 대처를 하면 금전운이 서서히 열리는 시작이 될 것입니다.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주변의 도움이 나의 발전을 만드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나에게 다가오는 문서운이나 시험운 등의 기회가 주어질 때 꼭 내 것으로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전혀 생각지 못했던 곳에서 나를 도와줄 반가운 귀인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나를 배려해 주고 힘을 보태준 사람에게 고마움을 잊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2023년 소띠 운세

주변사람들이 보는 시선이나 평가 이러한 것들이 극단적으로 나누어지는 한해가 될 것 같습니다.

주위의 평가에 신경을 쓰지 말고 나 자신의 신념을 가지고 일괄된 행동을 취하게 되면 생활 속에서 오히려 주변사람들의 신뢰를 맞게 되고 내 삶은 매우 충실해질 것입니다.

재물운은 상승기에 있어서 무난해 보이지만 뭔가 무리하게 되면 예상치 못한 손실이 생길 수 있습니다.

2023년 뱀띠 운세

토끼와 뱀이 만나는 해로 크게 불길함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부 뱀띠는 경제적인 문제, 건강, 애정운의 변화가 예상되는 만큼 적절한 대비책이 필요합니다.

누군가에게 위험부담이 되고 꺼려야 할 것들이 내게는 좋은 성과로 이루어질 수 있는 해가 될 수 있습니다.

재물운은 횡재수나 요행수를 기대하지 말고 본업에 충실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본업이 아닌 곳에서 생각지 못한 수익이 들어올 수 있으므로 운세의 흐름을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2023년 말띠 운세

말띠는 연살운이 되는데요. 이성과의 관계나 혹은 손아랫사람들과의 관계가 많아지고 본인의 인맥 관리를 위해 금전적 소비가 상당 부분 발생하는 해입니다.

사업가의 경우 크게 발전시키기 위해 적절한 로비가 필요하므로 금전적 지출이 발생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직장인의 경우 본인이 많은 일을 무난하게 추진하기 위해 주변 동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특히 손아랫사람들이 치고 올라오면 주도권을 잡는 운이기 때문에 손아랫사람과 다툼은 피하고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처세가 매우 필요한 한 해가 될 것입니다.

2023년 용띠 운세

꽃이 아름답게 피어있는 들판에 봄비가 내리며 꽃봉오리가 톡 하고 열리는 형국이니 섬세하게 계획하는 일들이 잘 풀리고 새로운 옥토를 만나서 행운을 만드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토끼와 용이 결합하기 때문에 용의 심리적인 운세는 비교적 큰 변화가 없어 보이지만 일부의 용띠는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떠밀리듯 뭔가를 새롭게 시작하게 될 것인데요.

적절한 대비와 묘책이 필요한 시기로 용띠는 삼재의 중간 해를 맞아서 때로는 감당하기 어려운 일을 떠맡을 수도 있어 어깨가 무거운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하기 싫다고 도망가버리거나 잔꾀를 부려보지만 벗어나기 어려우니 마음을 잘 다스리면서 견뎌내야 하겠습니다. 윗사람이나 주변 사람들을 잘 활용하거나 도움을 요청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중 하나입니다.

2023년 원숭이띠 운세

원숭이띠는 한번 마음먹은 것이 있으면 꼭 이루려고 하는 고집을 가지고 있어 다른 사람들과 다투거나 구설, 시비를 만들기도 하는데요. 이런 원숭이띠도 23년에는 달이 갈수록 운기가 상승하는 해입니다.

1월~4월에는 다소 답답한 날이 이어지지만 5월 이후에는 그동안 노력의 결실이 조금씩 나타나는 운세입니다.

2023년 닭띠 운세

세심하게 계획하는 일들이 술 술 풀리고 새로운 변화를 만들고 또 다른 꽃을 피우는 운세인데요.

뭔가 해보고 싶은 의지와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을 담고 있는 해로 장성을 지나 역마에 이르니 원하든 원하지 않든 변동이 오는 시기로 안 된다는 부정적인 생각보다는 잘 된다는 긍정적인 생각으로 새로운 탄생을 기대해 보면 뜻밖의 행운을 잡을 수 있습니다.

2023년 양띠 운세

23년 양띠는 정말 갖고 싶은 물건이나 부동산 들을 손에 넣을 수 있는 해입니다. 서서히 수입이 늘고 돈에 대한 욕심도 커지는 시기입니다.

사람 때문에 상당한 돈을 벌 수도 있고 반대로 적잖은 돈을 날려버릴 수도 있는 운세인데요. 이런 해에는 인덕이 어느 때보다도 중요한 해라 하겠습니다.

사업운과 직업운은 다양한 기회가 주어지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에너지도 넘치고 좋은 성과를 만들어내기 때문에 충분한 시기로 하늘이 돕고 주변 사람들이 돕는 해가 될 것입니다.

📺관련영상 보러가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