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딱 3초만 봐주세요” 맨 처음 본 이미지가 당신의 가까운 미래에 대해서 알려줄 것입니다.

앞으로 어떤 일이 펼쳐질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이 심리 테스트는 당신의 가까운 미래를 알려줄 것입니다.

위 그림에서 해골, 올빼미, 배, 늑대 중 가장 먼저 무엇이 보였나요?

가장 먼저 본 이미지가 당신의 가까운 미래를 알려줄 것입니다. 그럼 바로 확인해 볼까요.

해골을 가장 먼저 보았다면

해골을 가장 먼저 본 당신은 곧 지금까지의 노력이 열리고 행복한 미래가 올 것입니다. 두개골이 드러나고 있는 것은 「완벽」 「지속성」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지금까지 유혹에 지지 않고, 꾸준하게 노력해 온 것 같습니다. 완벽을 강조하는 당신은 향후 인생을 좌우할 정도의 큰일이 일어날 것 같습니다.

완벽주의가 되지 않고, 유연하게 생각하는 것이 성공을 이끄는 요령입니다.

올빼미를 가장 먼저 보았다면

올빼미를 가장 먼저 본 당신은, 지금 매우 충실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올빼미는 “새로운 것”, 그리고 그 날개는 “당신을 괴롭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충실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만, 이전부터 일이나 학업에서 안고 있던 고민이 찾아온 것 같습니다. 그러나 올빼미는 그 “고뇌”를 제거해주는 존재이기도 합니다.

취미나 운동 등 뭔가 새로운 것을 시작해 본다면 고민이 해결되는 쪽으로 향할 것 같습니다.

배를 가장 먼저 보았다면

배를 가장 먼저 본 당신은 가까운 미래는 매우 평온한데요.

큰 파도는 같은 험한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과거의 기억이 당신을 괴롭힐 수 있습니다. 해결되지 않은 과거의 실패나 이별이 있다면 친구나 가족에게 말하는 것도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지금은 단절의 시기로, 필요 없는 정보나 물건을 버려 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게 하면 본 적도 없는 큰 바다에 나올 수 있을 것입니다.

늑대를 가장 먼저 보았다면

늑대를 가장 먼저 본 당신은 지금 무언가에 공포심을 품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럴 때야말로 성장의 기회인데요. 우선은 공포의 뿌리가 무엇인지를 파악해 생각해 봅시다.

그러면, 자신의 컴플렉스나 결점이 보일 뿐만 아니라, 자신에게 밖에 없는 장점도 보일 것입니다.

👉관련글>>“지금 어떻게 잡고 있나요?” 휴대전화를 들고 있는 손 모양으로 당신의 ‘숨겨진 성격’을 알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