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먼저 무엇이 보였나요?” 제일 먼저 본 동물이 당신이 이성적인 사람인지 감성적인 사람인지 알려줄 것입니다.

이 테스트는 가장 먼저 눈에 띈 동물로 이성적인 사람과 감성적인 사람을 구분하는 테스트입니다.

위 그림에서 숨겨진 코끼리, 사자, 타조, 날아다니는 새 중 제일 먼저 본 동물이 무엇인가요?

당신의 눈에 제일 먼저 보인 동물이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알려줄 것입니다.

코끼리를 먼저 본다면

당신이 코끼리에게 끌렸다면, 당신은 마음보다 머리에 이끌릴 가능성이 더 큽니다. 즉, 빨리 뛰어들기보다는 중요한 결정을 생각하고 모든 찬반양론을 저울질합니다.

또한 자신감, 평온함, 필요할 때 다른 사람을 안심시키고 위로하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코끼리를 먼저 발견한 당신은 신뢰할 수 있고 리더가 되기에 더 적합할 수 있는 훌륭한 의사소통 기술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일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사자를 먼저 본다면

당신이 사자에게 더 끌렸다면 충동적으로 결정하고 머리보다 마음을 따를 가능성이 더 큽니다.

또한 당신이 매우 활기차고 강인하며 강력한 성격과 충동적인 감각을 가진 사람임을 나타냅니다.

사자를 먼저 보았다면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일 때 자신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아차릴 수 있으며 대신 더 큰 그림에 집중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타조를 먼저 보았다면

타조를 먼저 본 당신은 뛰어난 본능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머리보다 마음을 신뢰합니다.

자신감이 넘치고 배움에 대한 호기심이 있는 사람임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매우 외향적이며 친구와 가족에 둘러싸여 있을 때 가장 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엄청난 스트레스 속에서도 침착함을 유지하며 이성적이기보다 본능적으로 큰 그룹에서도 일을 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날아다니는 새를 먼저 보았다면

나무 위로 날아오르는 새를 무엇보다 먼저 발견했다면, 당신은 논리적 사고가일 가능성이 큽니다.

당신은 무엇보다 당신의 자유와 자발성을 소중히 여길 것입니다.

필요할 때 마지막 순간에 또는 빠른 결정을 내릴 수 있지만 바로 뛰어드는 것보다 먼저 고려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관련글>>“옆에 있는 연인 또는 친구와 주먹을 쥐어보세요” 평소 주먹 쥐는 모양으로 내면의 숨겨진 성격을 알 수 있습니다.